프로미스나인, 12月 리메이크 디싱 '하얀 그리움'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특별한 겨울을 만든다.
소속사 어센드는 지난 21일 오후 9시 프로미스나인 공식 SNS 채널에 오는 12월 2일 발매 예정인 리메이크 디지털 싱글 '하얀 그리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리메이크 디지털 싱글은 2001년 발매된 김민종의 대표곡 '하얀 그리움'을 프로미스나인만의 감성과 보컬 색으로 재해석한 리메이크 버전이다.
앞서 프로미스나인은 올겨울 시즌송 발매 소식만으로도 화제를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특별한 겨울을 만든다.
소속사 어센드는 지난 21일 오후 9시 프로미스나인 공식 SNS 채널에 오는 12월 2일 발매 예정인 리메이크 디지털 싱글 '하얀 그리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지난 6월 발매된 프로미스나인의 미니 6집 'From Our 20's'(프롬 아월 투엔티스)의 수록곡 'Merry Go Round'(메리 고 라운드) 한 소절이 흘러나왔다. 이후 누군가 '하얀 그리움'이 적힌 카세트 테이프를 플레이어에 넣으며 마무리됐다.
앞서 'Merry Go Round'에서 '겨울이 오기 전에 다시 만나'라고 예고했던 프로미스나인. 이들은 약속을 지키기 위해 신보를 발매하며 전 세계 플로버(flover, 팬덤명)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이번 리메이크 디지털 싱글은 2001년 발매된 김민종의 대표곡 '하얀 그리움'을 프로미스나인만의 감성과 보컬 색으로 재해석한 리메이크 버전이다. 원곡 특유의 포근한 멜로디와 겨울의 서정을 유지하면서도, 한층 세련된 편곡을 더해 새로운 매력을 예고한다.
앞서 프로미스나인은 올겨울 시즌송 발매 소식만으로도 화제를 모았다. 지난 6월 발표한 미니 6집 'From Our 20's'의 타이틀곡 'LIKE YOU BETTER'(라이크 유 배터)는 멜론 톱 100 차트 상위권에 3주 연속 진입했고, KBS2 '뮤직뱅크' 1위를 기록하는 등 '서머 퀸'으로서의 저력을 입증했다. 이에 팬들은 프로미스나인이 겨울엔 어떤 감성으로 돌아올지 주목하고 있다.
프로미스나인은 올해 초 소속사를 어센드로 이적 후 국내외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신보 발매뿐만 아니라 지난 8월 '2025 fromis_9 WORLD TOUR NOW TOMORROW. IN SEOUL'(2025 프로미스나인 월드 투어 나우 투모로우. 인 서울)을 시작으로 총 2개월간 4개국 10개 도시에 방문하며 데뷔 첫 월드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12월 2일 컴백을 앞두고 22일 '한터 음악 페스티벌'에 출연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enterjin@fnnews.com 한아진 기자 사진=어센드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친구 내연녀에게 성관계 요구했다가 피살된 男
- 이혼 후 임신 이시영 "둘째 출산 위험…자궁적출 가능성도"
- 40억 자산가 전원주, 전재산 기부 선언 왜?
- '불륜 의혹' 상간남, 숙행 감쌌다 "'엘베 키스' 때 동거 안 해"
- 남편과 다투다 25층서 추락한 여성, 기적적 생존
- '200억 기부' 김장훈 "총재산 보증금 3천만원·통장 2백만원, 그래도 행복"
- '사기결혼 피해' 낸시랭 "8억 빚, 사채 쓰고 15억 됐다"
- "이렇게 자는 사람 처음 본다?"..아이유, 독특한 취침 자세에 뜻밖의 경고 나왔다 [헬스톡]
- "남편 잘생겨서 내가 먹여 살려" 헬로키티 굴착기 모는 30대 中 여성
- "택시비 아껴 장봤는데 뭐가 문제?"… 법인카드 쓴 막내 사원 '황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