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전화 안 받아 헤어져' 남친 농담...윤태진 "여지 남겨"vs 전현무 "오해는 여자들 사정" 역대급 설전(독사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의 방송인 전현무, 개그맨 양세찬, 이은지, 아나운서 윤태진, 가수 허영지가가 낯선 여자 앞에서 침대에 눕고 '이별 농담'을 던지는 남자친구의 행동을 두고 격렬한 설전을 벌인다.
22일 방송되는 SBS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 시즌2 3회에서는 두 명의 '애플녀'가 동시에 출격하는 '쌍애플 작전'이 펼쳐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낯선 女 앞에서 '침대 눕방'…허영지 "기분 나빠" vs 전현무 "편해서"

(MHN 이우경 인턴기자)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의 방송인 전현무, 개그맨 양세찬, 이은지, 아나운서 윤태진, 가수 허영지가가 낯선 여자 앞에서 침대에 눕고 '이별 농담'을 던지는 남자친구의 행동을 두고 격렬한 설전을 벌인다.
22일 방송되는 SBS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 시즌2 3회에서는 두 명의 '애플녀'가 동시에 출격하는 '쌍애플 작전'이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서로 다른 매력을 가진 두 애플녀가 캠핑장에서 의뢰인의 남자친구에게 접근한다. 자연스럽게 합석하게 된 이들은 애플녀의 캠핑카로 이동해 대화를 나누는데, 이때 남자친구가 돌연 캠핑카 침대에 벌러덩 드러눕는 돌발 행동을 보여 스튜디오를 충격에 빠뜨린다.
이를 본 허영지는 "내가 여자친구라면 너무 싫을 것 같다"며 경악했고, 이은지 역시 "경계를 너무 안 하는 것 같아 기분 나쁘다"며 불쾌함을 드러냈다. 반면, 전현무는 "그냥 편한 곳을 찾는 것"이라며 "아예 여자들에게 관심이 없어서 저러는 거다"라고 주인공을 옹호해 남녀 간의 시각차를 보였다.

이어 주인공의 '미필적 이별 드립'이 2차 논쟁을 불러일으켰다. 여자친구에게 전화를 건 주인공은 연결이 되지 않자, 애플녀들 앞에서 "(여자친구가) 전화를 안 받아서 방금 헤어졌다"라는 농담을 던진다.
이에 윤태진은 "듣는 여자 입장에서는 여지가 남는다"라고 지적했다. 전현무는 "저게 저 사람의 삶이다. 아무 의미 없는 농담"이라며 대수롭지 않다는 반응을 보였고, 양세찬 역시 "저런 농담을 해서 재미를 봤나 보다"라고 해석했다.

특히 양세찬이 "저러면 여자들이 오해하냐"라고 묻자, 전현무가 "오해하는 건 여자들 사정이고"라고 받아치며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 전현무의 발언에 윤태진은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기삿감이다!"라고 맹비난해, 과연 이 '연애 갑론을박'의 결말이 어떻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남녀 MC들의 뜨거운 설전의 전말은 22일 오후 8시 SBS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SBS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
Copyright © MH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hn포토] 황유민 '거침없는 티샷' - MHN / 엠에이치앤
- 신드롬 일으킨 '흑백요리사', 드디어 시즌2 공개일 확정[공식] - MHN / 엠에이치앤
- 'FA 1호 탄생?' 최대어로 꼽히는 박찬호, 4년 80억 규모 두산행 임박 - MHN / 엠에이치앤
- 뉴진스 복귀 선언 이후...어도어 "권익 침해 심각, 형사 고소 예정" - MHN / 엠에이치앤
- "제 자신에게 증명한 한 해" T1, '구마유시' 이민형과 작별...'도란' 최현준은 팀 남는다 - MHN / 엠에
- 한국 우승 가능한가...'피지컬: 아시아', 치열한 데스매치 끝에 승리한 국가는? - MHN / 엠에이치앤
- 12년 추억 남기고 잠실로...박찬호, KIA 팬들에 마지막 인사 "어떻게 여러분을 잊을 수 있을까요" -
- [포토] 박진영 '훈훈한 비주얼' - MHN / 엠에이치앤
- 모마-타나차-강소휘 '황금 삼각형' 도로공사 7연승의 비결! GS칼텍스는 2위 싸움 '점화' - MHN / 엠에
- 아이브 안유진, 은빛 코르셋에 드러난 ‘잘록 허리’ 실루엣 - MHN / 엠에이치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