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윤세아, 이준영·송강과 '포핸즈'로 연기호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윤세아가 '포핸즈'로 또 한 번의 열연을 펼친다.
21일 iMBC연예 취재 결과 윤세아가 tvN 새 드라마 '포핸즈'(극본 신이원·연출 박현석)에 출연한다.
'포핸즈'는 네 손 연주를 뜻하는 피아노 용어로, 두 사람이 한 대의 피아노를 연주하는 기법을 말한다.
탄탄한 연기력으로 믿고 보는 배우로 정평이 난 윤세아가 어떠한 활약으로 '포핸즈'의 밀도를 높일 것인지 기대가 모이는 상황.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윤세아가 '포핸즈'로 또 한 번의 열연을 펼친다.

21일 iMBC연예 취재 결과 윤세아가 tvN 새 드라마 '포핸즈'(극본 신이원·연출 박현석)에 출연한다.
'포핸즈'는 네 손 연주를 뜻하는 피아노 용어로, 두 사람이 한 대의 피아노를 연주하는 기법을 말한다. 이 작품은 예술고등학교에서 만난 청춘들의 우정과 사랑, 경쟁과 성장을 그려내는 이야기다. 학창시절 이후 성인으로 이어지는 성장 서사가 담기는 것. 남자 주인공은 송강과 이준영이다. 여자 주인공은 장규리로 낙점됐다. 이외에 본지 보도를 통해 김주헌의 출연 소식 또한 전해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극중 윤세아는 강지혜 역할로 분해 송강, 이준영, 장규리, 김주헌과 연기 호흡을 맞춘다. 탄탄한 연기력으로 믿고 보는 배우로 정평이 난 윤세아가 어떠한 활약으로 '포핸즈'의 밀도를 높일 것인지 기대가 모이는 상황.
윤세아는 1991년 KBS 14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해 꾸준히 연기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드라마 '프라하의 연인', '얼마나 좋길래', '스마일 어게인', '신사의 품격', 'SKY 캐슬', '비밀의 숲', '날 녹여주오', '완벽한 가족', 영화 '혈의 누', '궁녀' 등에 출연했다.
iMBC연예 이호영 | 사진 iMBC연예 DB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언슬전' 박예영, 이종석·이준혁과 한솥밥…에이스팩토리行 [공식]
- [영상] 윤세아-윤별하-권혁, 굿 장면 촬영하는데 "실제로 귀신 지나가…소름"(홈캠)
- "나만 보여?"…윤세아, '심야괴담회5' 촬영 중 눈앞에 나타난 하얀 형체는?
- '호러퀸' 윤세아, MBC '심야괴담회' 출격…'홈캠' 비하인드 최초 공개
- '솔로라서' 윤세아, "母, '더 글로리' 바둑 자문"
- 이민영 "아역 배우로 활동…母 덕분에 일 안 해도 먹고사는 것 같아" (솔로라서)
- [단독] UN 김정훈, 불륜 드라마로 국내 복귀
- 위태로운 이하늬, '탈세 의혹' 꼬리표 더하기 '불법 운영' 연예인 [종합]
- "재밌다" 정동원, 아빠 차 무면허 운전 중 뱉은 말…동석자 알고보니
- 'JMS출신' 배우 강지섭 "교주에게 여자 갖다 바쳤다더라"(오은영스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