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성태 “염혜란과 멜로 원해, 누나 기다릴게요” 고백→전현무 “무서워”(전현무계획3)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허성태와 곽튜브가 귀한 의성 한우를 먹으며 힘들었던 시절을 떠올린다.
11월 21일 오후 9시 10분 방송하는 본격 리얼 길바닥 먹큐멘터리 '전현무계획3'(MBN·채널S·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6회에서는 전현무-곽튜브(곽준빈), '먹친구' 허성태-조복래가 경북 의성에서 마늘을 먹고 자란 한우 구이 한 상을 영접한 현장이 펼쳐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허성태와 곽튜브가 귀한 의성 한우를 먹으며 힘들었던 시절을 떠올린다.
11월 21일 오후 9시 10분 방송하는 본격 리얼 길바닥 먹큐멘터리 ‘전현무계획3’(MBN·채널S·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6회에서는 전현무-곽튜브(곽준빈), ‘먹친구’ 허성태-조복래가 경북 의성에서 마늘을 먹고 자란 한우 구이 한 상을 영접한 현장이 펼쳐진다.
이날 전현무는 “이번 맛집은 내가 정보원처럼 알아낸 기가 막힌 한우집이다. 먹다가 친구랑 눈이 돌아갔다”며 세 사람을 이끈다. 이동 중, 전현무는 허성태에게 “그때 ‘오징어 게임’에서 몸은 일부러 만든 거냐?”고 묻는다. 이에 허성태는 “맞다. 한 달 만에 17kg를 찌웠는데, ‘헌트’ 때문에 다시 17kg를 뺐다”고 털어놓는다. 허성태의 놀라운 연기 열정이 감탄을 자아내는 가운데, 네 사람은 의성 한우 맛집에 도착한다. 이후 전현무는 차돌, 안심, 치맛살 구이와 돌판 된장 술밥으로 구성된 한우 풀코스를 진두지휘 해 분위기를 끌어올린다.
그러던 중, 전현무는 “센 역할을 많이 하는데 멜로 욕심은 없냐?”고 묻는다. 허성태는 “염혜란과 멜로 해보고 싶다”고 말하더니, 카메라를 바라보면서 “혜란이 누나, 기다릴게요~”라고 영상 편지까지 띄운다. 전현무는 “방금 ‘누나’라고 한 거야? 진짜 무섭겠다”고 받아쳐 현장을 뒤집어 놓는다.
하지만 전현무는 “대기업까지 관두고 미래가 안 보이는 직업을 택한 용기가 대단한 것 같다”며 다시 허성태를 띄워주고, 허성태는 “결혼 6개월 만에 회사 그만두고 대리운전, 택배 상하차, 장난감 포장까지 안 해본 게 없다. 알바 하면서 계속 (연기) 프로필 돌렸다”며 그 시절을 떠올린다. 이에 곽튜브는 “저도 (아제르바이잔) 대사관 관두고 유튜브 했는데 한 달 수입이 30만원 일 때도 있있다”며 공감의 눈빛을 보낸다.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김호중 소망교도소 성가 봉사자들 목격담 “어쩐지 표정 어두워 보였다”
- 황보라, 애 낳아 벤틀리 드림카 마련? 한 달에 1억 벌어야 “무조건 차 필요”(보라이어티)
- 안선영, 캐나다 살이 중 안타까운 비보 “장례식 못 가고 한참 심호흡”
- ‘마약+4억 체납’ 박유천, 세월 야속한 휑한 머리숱‥은퇴 번복 후 日서 열일
- 성형에 1억 4천만 원 써도 못 멈춰, 서장훈 말려도 재수술 선언 (물어보살)[어제TV]
- 탁재훈 옆 키큰男 누구? 美명문대 재학 아들 공개 “탁재훈 안 닮고 체격 커”
- 김병현 “축구하는 초2 아들 야구 시키고파 선물 공세, 제2의 이정후 만들고파”(라스)
- 김희선, 주차장 바닥 드러누워 쿨쿨‥피로에 진 여배우
- ‘강석우 딸’ 강다은, 친오빠 결혼식서 민폐 하객 등극
- 진지희, 옷을 이렇게 잘 입었나‥파리서 포착된 소녀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