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김종태, '신입사원 강회장' 캐스팅…손현주·이준영과 호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기파 배우 김종태가 드라마 '신입사원 강회장'에 출연한다.
오늘(21일) YTN Star 취재 결과, 김종태는 JTBC 새 드라마 '신입사원 강회장'(연출 고혜진)에 캐스팅됐다.
드라마 '신입사원 강회장'은 사업의 신(神)이라 불리는 굴지의 대기업 최성그룹의 회장 강용호가 사고로 원치 않는 2회차 인생을 살게 되는 리마인드 라이프 스토리를 담은 작품으로, 2026년 방송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연기파 배우 김종태가 드라마 '신입사원 강회장'에 출연한다.
오늘(21일) YTN Star 취재 결과, 김종태는 JTBC 새 드라마 '신입사원 강회장'(연출 고혜진)에 캐스팅됐다. 극 중 국내 굴지의 대기업 최성그룹의 상무 '이상재' 역을 맡아 배우 손현주, 이준영 등과 연기 호흡을 맞춘다.
드라마 '신입사원 강회장'은 사업의 신(神)이라 불리는 굴지의 대기업 최성그룹의 회장 강용호가 사고로 원치 않는 2회차 인생을 살게 되는 리마인드 라이프 스토리를 담은 작품으로, 2026년 방송 예정이다.
주로 연극 무대에서 활약해 온 김종태는 2013년 JTBC '세계의 끝'을 필두로 매체 연기를 시작했다. 이후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부부의 세계', '검은태양', '지금 우리 학교는' 등 다양한 작품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뽐냈다.
특히 드라마 '연인'에서 전쟁의 고통 속에 백성을 놓아 버리는 인조를 흡인력 있는 연기로 그려내 호평받았고, 2023년 MBC 연기대상 베스트 캐릭터상을 수상하며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올해도 브라운관에서 활약을 펼쳤다. JTBC '옥씨부인전', '협상의 기술', SBS '사계의 봄'을 통해 시청자들을 만났다.
[사진출처 = OSEN]
YTN star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정을 이루려고 합니다"...김우빈·신민아, 깜짝 결혼 발표 [지금이뉴스]
- "성추행 증거는 진짜"…폭로자 입장 번복에 이이경 반응은?
- [단독] 탁재훈, 미국 유학 중인 훈남 아들 최초 공개
- '어쩔수가없다', 청룡영화상 7관왕…현빈♥손예진, 최초 부부 남녀주연상(종합)
- 장동주, 연락 두절 3주 만에 사과…”마음 돌보지 못했다”
- [현장영상+] "총 708명 인력 투입...장비 92대 투입해 작업 중"
- "집주인과 동거, 여자만"...강남 아파트 방 한칸 월세 등장에 '시끌'
- [속보] 서울 구룡마을 큰불 여파로 양재대로 일부 통제
- [속보] 법원 "’분당 흉기난동’ 최원종, 유족에 4억 지급해야"
- 강남 구룡마을에 큰 불...출근길 차량 혼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