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블루·NCT 드림→이찬원·에스파 ‘2025 가요대축제’ 라인업 공개[공식]

김명미 2025. 11. 21. 08:0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5 가요대축제 글로벌 페스티벌' 라인업이 공개됐다.

이 가운데, 국내외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이 '2025 가요대축제 글로벌 페스티벌' 라인업에 이름을 올려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이번 '2025 가요대축제 글로벌 페스티벌'의 라인업은 K-POP, K-밴드, K-트로트, K-발라드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아우르는 출연진으로 구성돼 눈길을 끈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각 소속사 제공

[뉴스엔 김명미 기자]

‘2025 가요대축제 글로벌 페스티벌’ 라인업이 공개됐다.

오는 12월 19일 인천 송도 컨벤시아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2025 가요대축제 글로벌 페스티벌’은 방송인 장도연, 배우 문상민, 그룹 아일릿 민주가 MC로 호흡을 맞춘다. 이 가운데, 국내외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이 ‘2025 가요대축제 글로벌 페스티벌’ 라인업에 이름을 올려 이목을 집중시킨다.

‘2025 가요대축제 글로벌 페스티벌’에는 씨엔블루, 10CM, 로이킴, 박서진, 잔나비, 러블리즈, 다영, NCT 드림, 마크, 해찬, 더보이즈, 프로미스나인, 이찬원, 피원하모니, 스테이씨, 에스파, 르세라핌, 트리플에스, 키스오프라이프, 엔싸인, 이븐, 클로즈 유어 아이즈, 힛지스, 베이비돈크라이, 아홉까지 총 25팀의 아티스트가 출격해 무대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특히 이번 ‘2025 가요대축제 글로벌 페스티벌’의 라인업은 K-POP, K-밴드, K-트로트, K-발라드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아우르는 출연진으로 구성돼 눈길을 끈다. 전세계 K-POP 팬들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세대를 불문하고 음악을 사랑하는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만들 라인업이 탄생한 것. 화면을 장악하는 K-POP 퍼포먼스부터 심금을 울리는 무대, 귀를 사로잡는 밴드 사운드까지 다채로운 음악의 장이 펼쳐질 ‘2025 가요대축제 글로벌 페스티벌’에 기대감이 솟구친다.

한편 ‘2025 가요대축제 글로벌 페스티벌’는 오는 12월 19일 오후 7시 15분부터 KBS 2TV에서 생방송된다.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