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문성, ‘슬의생’ 출연 후 사기당한 사람 된 이유 (옥문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문성이 '슬의생' 출연 비하인드를 전했다.
11월 20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뮤지컬 '비하인드 더 문'에서 열연 중인 배우 유준상, 정문성이 출연해 남다른 입담을 뽐냈다.
또한, 정문성은 동료 배우인 정경호, 조정석, 전미도의 추천으로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출연할 수 있었다며 고마움을 드러냈다.
당시 신원호 감독이 정문성을 과묵하고 진지한 배우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동료들이 재밌다고 추천해 줬다며 출연 비하인드를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정문성이 ‘슬의생’ 출연 비하인드를 전했다.

11월 20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뮤지컬 ‘비하인드 더 문’에서 열연 중인 배우 유준상, 정문성이 출연해 남다른 입담을 뽐냈다.
이날 정문성은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친근한 캐릭터인 ‘도재학 선생’으로 활약 후 인지도가 급상승했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사람들이 자신을 알아보며 “사기당한 사람이다!”라고 한다며 후일담을 전했다. 드라마 속에서 전세 사기를 당했기 때문.

또한, 정문성은 동료 배우인 정경호, 조정석, 전미도의 추천으로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출연할 수 있었다며 고마움을 드러냈다. 당시 신원호 감독이 정문성을 과묵하고 진지한 배우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동료들이 재밌다고 추천해 줬다며 출연 비하인드를 전했다.
한편 송은이, 김숙, 김종국, 홍진경, 양세찬, 주우재가 옥탑방에 갇혀 문제를 풀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지식토크쇼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KB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옥문아’ 정문성, 숨겨진 뇌섹미 뽐내 “영재원 갈 뻔…IQ 148”
- 이승철, 40년째 쌍꺼풀 수술 논란 “박명수 때문에 페이↓” (옥문아)
- 이승철, 큰딸 결혼식 후일담+‘공부 천재’ 둘째 딸 스펙 공개 (옥문아)
- 이승철, 주우재 노래 실력 인정 “박명수보다 훨씬 낫다” (옥문아)
- ‘옥문아’ 정애리-홍진경 난소암 진단 당시 회상 “우연히 발견되면 산다”
- 정애리 “딸, 5천만 원 선물”→금보라 “아들, 4년째 동거” (옥문아)
- 김지민, 개그맨 선배 갑질 폭로 "난 셔틀이었다"…이호선도 깜짝
- 유부남과 키스 들통난 숙행, '현역가왕3' 다시 등장한 이유
- [단독] '열일' 지드래곤, 생애 첫 솔로 팬미팅 연다(종합)
- [단독] UN 김정훈, 불륜 드라마로 국내 복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