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S 슈, 가수 데뷔 전 엑스트라 시절 고백...새출발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S.E.S 출신 슈가 연기 학원에서 오디션 심사위원으로 나선 근황을 전했다.
슈는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연기 학원에서 심사를 보는 모습이 담긴 사진과 함께 긴 글을 게재했다.
또한 "가수 활동 후엔 큰 슈트케이스 하나를 끌고 '다시 연극을 해야겠다'는 마음으로 일본에서 8년 동안 무대에 섰던 기억도 떠올랐다"고 덧붙이며 연기가 자신에게 주는 의미를 되짚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위수정 기자] 그룹 S.E.S 출신 슈가 연기 학원에서 오디션 심사위원으로 나선 근황을 전했다.
슈는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연기 학원에서 심사를 보는 모습이 담긴 사진과 함께 긴 글을 게재했다. 그는 “어제 연기 학원에서 심사위원으로 친구들의 오디션을 보았다”라며 “꿈을 향해 용기 내 무대에 서는 모습이 정말 아름답고 소중했다”고 소회를 밝혔다.
그는 떨리는 마음으로 무대에 오른 지원자들을 보며 “어떤 친구는 자신감이 부족했지만, 그 마음을 조금이라도 단단하게 만들어주는 것이 제 역할이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다.
슈는 자신의 꿈을 좇던 시절도 회상했다. “저도 가수가 되기 전 MTM에서 연기를 꿈꿨고, SES로 데뷔하기 전 엑스트라 시절도 있었다”며 “그 친구들의 떨림과 간절함을 더 깊이 느낄 수 있었다”고 밝혔다.
또한 “가수 활동 후엔 큰 슈트케이스 하나를 끌고 ‘다시 연극을 해야겠다’는 마음으로 일본에서 8년 동안 무대에 섰던 기억도 떠올랐다”고 덧붙이며 연기가 자신에게 주는 의미를 되짚었다.
이어 “아이를 키우면서 도전하는 아이들의 모습이 더 사랑스럽고 귀하게 느껴졌다”며 “어제 만난 친구들도 마치 제 아이들처럼 느껴져 더 마음을 담아 이야기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슈는 도전자들에게 “당신들의 꿈은 분명 단단하고 아름다운 빛”이라며 “스스로를 최고의 배우라고 믿고 계속 걸어가라”고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남겼다.
한편, 슈는 농구선수 출신 임효성과 2010년 결혼해 슬하에 1남 2녀를 뒀다. 현재는 임효성과 별거 중이다. wsj0114@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그분과 결혼합니다” 김우빈, 담백한 손편지로 결혼 발표
- 100억짜리 ‘한백호’ 탄생, 그래서 강백호 포지션은?…어떻게 쓸 것인가 [SS시선집중]
- 유명 연예기획사 임원, 만취女 성추행 후 길거리에 내동댕이
- 김주하, 이혼 9년만 첫 언급…전남편에 재산 10억 분할한 사연까지
- 치어리더 김현영, 원피스 핏 무슨 일? ‘볼륨감에 끈 끊어질 듯’ [★SNS]
- 안경도 무용지물…‘72억 FA’ 안치홍, 키움서 ‘Again 최주환’ 실현할 수 있을까 [SS시선집중]
- ‘처가 논란’ 이승기, 결혼 후 삶 묻자…흔들림 無 소신 “너무너무 추천한다” 눈길
- 쯔양, 월수입 “외제차 한 대지만”…중국인·자본설엔?
- 이런 르세라핌을 누가 미워했는가 [이승록의 직감]
- 이승기, 26억 통 큰 효도…부모님께 타운하우스 증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