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지석진 MZ 패션에 '노안' 지적…"괴리감 크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식스센스:시티투어2' 유재석이 지석진의 패션을 지적했다.
유재석은 지석진의 패션에 괴리감이 크다고 지적하기도.
이어 유재석은 집에서 속옷 바람으로 지낸다는 지석진에게 "나는 (집에서) 웃통도 안 벗고 있다"라고 놀려 시선을 모았다.
한편 tvN '식스센스:시티투어2'는 유재석, 지석진, 고경표, 미미 4인방의 도심 속 가짜 찾기 여행을 담은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식스센스:시티투어2' 유재석이 지석진의 패션을 지적했다.
20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식스센스:시티투어2'에서는 게스트 김동현, 츄와 네 번째 여행지 인천에서 가짜 찾기를 함께했다.
이날 오프닝부터 지석진의 MZ 패션이 화두에 올랐다. 젊게 입었다는 말에 지석진은 "이걸 내가 소화해 낸다는 게"라며 자화자찬하기도. 이에 유재석은 지석진이 촬영 직전, 휴대전화를 코앞에 놓고 들여다보는 모습을 흉내 내며 "젊음을 좇는데 눈 안 보여서"라고 놀려 웃음을 자아냈다. 유재석은 지석진의 패션에 괴리감이 크다고 지적하기도.
이어 유재석은 집에서 속옷 바람으로 지낸다는 지석진에게 "나는 (집에서) 웃통도 안 벗고 있다"라고 놀려 시선을 모았다. 그러자 고경표가 유재석에게 "형은 근데 웃통 벗기엔 약간 이슈 있지 않아요?"라고 유재석의 신체 비밀을 간접적으로 언급하자, 지석진이 "배꼽이 세 개 있다고 생각해"라고 부연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tvN '식스센스:시티투어2'는 유재석, 지석진, 고경표, 미미 4인방의 도심 속 가짜 찾기 여행을 담은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남자는 떠나고 돈은 아내에게"…7년 불륜, 40억 받은 내연녀의 최후
- "박나래 교도소 갈 수 있다…징역 2년 실형 가능성도" 변호사 개탄
- 병원 로비서 "불륜녀!" 머리채 잡힌 간호사…의사는 "네가 꼬리쳤다고 해줘"
- 이 집안 뭐야? 신랑·신부 헷갈린다…결혼식에 쌍둥이만 네 쌍
- 김주하, 여경 앞 마약 소변검사 받았다…"전남편 대마초 걸려 나도 의심"
- "소주는 무슨" 질색한 임성근 아내…음주운전 고백에 다시 올라온 '이 영상'
- 남자 승무원 입 맞추고 귀 깨물며…"같이 화장실 가자" 기내 난동
- 200만 원짜리 캐리어 못 쓰게 망가졌는데…제주항공 보상 '달랑 2만원'
- 최준희, 故최진실 흔적에 뭉클 "세상에 남아있어 행복…고마워"
- 임성근의 음주 운전 '자진 납세' 반성 아닌 위장?…취재 시작되자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