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군데 날 섭외해”...엄정화 무단 홍보에 ‘분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엄정화가 상의 없이 무단 홍보를 한 대행사에 분노했다.
엄정화는 20일 SNS에 "이분들 누구신데 절 섭외한다는 거죠. 누구십니까"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엄정화가 공개한 해당 업체는 "기업 행사·브랜드 캠페인·콘서트 등 다양한 프로젝트에 맞는 아티스트 섭외를 전문적으로 진행한다"며 엄정화를 섭외할 수 있다는 내용이 담겼다.
1993년 가수로 데뷔한 엄정화는 연기로 영역을 넓혀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엄정화는 20일 SNS에 “이분들 누구신데 절 섭외한다는 거죠. 누구십니까”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엄정화가 공개한 해당 업체는 “기업 행사·브랜드 캠페인·콘서트 등 다양한 프로젝트에 맞는 아티스트 섭외를 전문적으로 진행한다”며 엄정화를 섭외할 수 있다는 내용이 담겼다.
이에 엄정화는 “허락도 없이 왜 이러시는 거죠?”라며 분노를 표했다.

최근 영화 ‘오케이 마담2’ 출연을 확정 지었다. ‘오케이 마담2’는 고공에서 비행기 구출작전을 펼쳤던 가족이 초호화 크루즈 여객선에 의문의 초대를 받으면서 예측불허의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액션코미디로, 2020년 여름에 개봉해 122만 명을 동원한 ‘오케이 마담’의 후속작이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윤종신, 고 김성재 추모 “떠난 지 30년 되는 날…잘 있지?” - 스타투데이
- 김동건, 김주하 위로...“이혼한 게 죄는 아니잖아”(데이앤나잇) - 스타투데이
- “시즌2 가자”…김연경이 써 내린 반전 대서사시 ‘신인감독 김연경’[MK픽] - 스타투데이
- ‘키스는 괜히 해서’ 장기용 안은진 또 입맞춤? - 스타투데이
- “행복했어요”...박진영 인기상 트로피 들고 위풍당당 - 스타투데이
- [포토]허성태-조복래, 정보원 호흡 - 스타투데이
- [포토]영화 ‘정보원’ 기대해주세요 - 스타투데이
- [포토]조복래, 정보원 기대해주세요 - 스타투데이
- [포토]허성태, 정보원 좋은예감 - 스타투데이
- [포토]서민주, 정보원으로 인사드려요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