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보석함 열렸다' 인코드, 男 연습생 공개 프로젝트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재중이 이끄는 인코드 엔터테인먼트가 남자 연습생 공개 프로젝트 'INTHE X 프로젝트(인더엑스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인코드는 지난 19일 공식 SNS를 통해 연습생 3명의 프로필을 먼저 공개했다.
인코드 측은 "프로필 공개를 시작으로, 연습생들의 개성과 역량을 보여줄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김재중이 이끄는 인코드 엔터테인먼트가 남자 연습생 공개 프로젝트 'INTHE X 프로젝트(인더엑스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인코드는 지난 19일 공식 SNS를 통해 연습생 3명의 프로필을 먼저 공개했다. 공개된 멤버는 Mnet '보이즈2플래닛' 출연자 센, 그리고 비공개 연습생으로 활동해온 세나와 현민이다. 세 사람은 각기 다른 콘셉트의 프로필 사진으로 첫 모습을 드러냈다.
이번 프로젝트에서는 향후 '보이즈2플래닛' 출신 마사토, 센, 쑨지아양, 펑진위 등 4명을 포함해 추가 연습생 6명을 공개할 예정이며, 총 10명의 남자 연습생이 순차적으로 소개된다.
'INTHE X 프로젝트'는 김재중이 제작한 걸그룹 SAY MY NAME(세이 마이 네임)에 이어 보이그룹 론칭을 위한 사전 단계로, 업계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인코드 측은 "프로필 공개를 시작으로, 연습생들의 개성과 역량을 보여줄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고 전했다.
[사진=인코드 엔터테인먼트]
YTN star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탁재훈, 미국 유학 중인 훈남 아들 최초 공개
- "성추행 증거는 진짜"…폭로자 입장 번복에 이이경 반응은?
- 장동주, 연락 두절 3주 만에 사과…”마음 돌보지 못했다”
- '어쩔수가없다', 청룡영화상 7관왕…현빈♥손예진, 최초 부부 남녀주연상(종합)
- [단독] 위클리 출신 조혜원, '모범택시3' 합류…연기 활동 본격화
- [속보] 경기 부천시 중동 은행 건물 화재...소방, 대응 1단계 발령
- 한덕수, 尹 사형 구형 다음날 호텔서 포착..."럭셔리 삶 즐겨"
- 국민성장펀드 40% 소득공제·RIA 해외주식 재매수 혜택 축소
- 밀양 사건 가해자 유출 공무원, 징계 없이 급여 수령 후 퇴직
- [현장영상+] 이 대통령 "북한에 총 쏜 것과 마찬가지...철저히 수사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