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재희, 김혜수와 한솥밥…호두앤유와 전속계약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서재희가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는 20일 "독보적인 아우라로 자신만의 연기 세계를 구축해 온 서재희가 당사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라며 "그동안 다수의 연극, 드라마, 영화를 통하여 대중과의 접점을 넓혀 온 서재희 배우와 함께 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는 20일 “독보적인 아우라로 자신만의 연기 세계를 구축해 온 서재희가 당사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라며 “그동안 다수의 연극, 드라마, 영화를 통하여 대중과의 접점을 넓혀 온 서재희 배우와 함께 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앞으로 서재희가 안정적인 환경 속에서 왕성히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음은 물론 든든한 동반자로 함께 나아가도록 하겠다. 앞으로도 서재희를 향한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 부탁한다”고 전했다.
2002년 연극을 통해 배우 활동을 시작한 서재희는 다수 작품에서 존재감을 보였다. 드라마 ‘런 온’, ‘스물다섯 스물하나’, ‘재벌집 막내아들’, ‘나의 해리에게’ 등에 출연했다. 특히 최근 종영된 ‘착한 여자 부세미’에서는 도시적인 이미지를 벗고 익살스러움을 더한 코믹한 연기로 서재희 매력을 더했다.
한편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에는 김혜수, 신하균, 최덕문, 전혜진 등이 소속되어 있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유정♥황인엽, 톱스타 커플 탄생…전연인과 대면 포착 ‘난리’ (친애하는 X)
- 안정환, 뇌종양 동생 사고 사망→7억 보험금 수령에 “상황 묘해” 안타까워 (용형4)
- “자식 먼저 보낸 고통…” 배우 이주화 모녀 안타까운 사연 (언포게터블 듀엣)[TV종합]
- ‘86세’ 전원주 “남자 품이 그리워”…70대 남자친구 생기나
- 구혜선, 이번엔 헤어롤 CEO…직접 특허 낸 ‘쿠롤’ 론칭
- ‘맥심 여신’ 박민정 6월 결혼…예비신랑은 ‘핫소스’ 송형주
- 한지민, 일상이 연프? 온갖 남자 다 소개팅 (미혼남녀의 효율적 만남)
- ‘마동석♥’ 예정화 떴다, 3억 주인공 누굴까 (아이엠복서)
- KCM, ‘9살 연하♥’ 뉴진스 민지 닮은꼴 아내 공개 [DA:이슈]
- 개그맨 출신 이승주 “나도 불륜 피해자” 심경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