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아이들 베일 벗었다…인코드 연습생 첫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재중이 제작한 인코드 엔터테인먼트 남자 연습생들이 'INTHE X 프로젝트'로 첫 공개를 알리며 데뷔 레이스를 시작했다.
인코드 엔터테인먼트는 남자 연습생 공개 프로젝트 'INTHE X 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리고 19일 공식 SNS를 통해 연습생 세 명의 프로필을 공개했다.
인코드는 "연습생들의 프로필 사진 공개를 시작으로 'INTHE X 프로젝트'를 통해 이들의 개성과 역량을 조명할 다양한 프로모션을 이어갈 예정이다"라고 밝혀 향후 활동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코드 엔터테인먼트는 남자 연습생 공개 프로젝트 ‘INTHE X 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리고 19일 공식 SNS를 통해 연습생 세 명의 프로필을 공개했다. ‘김재중의 아이들’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실력과 끼 그리고 다양한 매력을 갖춘 연습생들이 처음으로 세상에 모습을 드러낸 순간이었다.
이번 첫 공개에는 Mnet ‘보이즈2플래닛’에서 잠재력을 보여준 센과 비공개 연습생 세나와 현민이 포함됐다. 세 사람은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비주얼로 눈길을 끌며 프로젝트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
‘INTHE X 프로젝트’는 여기서 멈추지 않는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Mnet ‘보이즈2플래닛’ 출신 마사토 센 쑨지아양 펑진위 그리고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연습생 여섯 명까지 총 10명의 라인업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김재중이 걸그룹 ‘SAY MY NAME’ 이후 처음 선보이는 보이그룹 데뷔 조짐에 케이팝 업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인코드는 “연습생들의 프로필 사진 공개를 시작으로 ‘INTHE X 프로젝트’를 통해 이들의 개성과 역량을 조명할 다양한 프로모션을 이어갈 예정이다”라고 밝혀 향후 활동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정환, 뇌종양 동생 사고 사망→7억 보험금 수령에 “상황 묘해” 안타까워 (용형4)
- 40대 단역배우, 연기 대화 중 동료 살해…12년 선고
- 김유정♥황인엽, 톱스타 커플 탄생…전연인과 대면 포착 ‘난리’ (친애하는 X)
- ‘86세’ 전원주 “남자 품이 그리워”…70대 남자친구 생기나
- 구혜선, 이번엔 헤어롤 CEO…직접 특허 낸 ‘쿠롤’ 론칭
- 임백천, 8년 만 예능 복귀… ‘가화만사성3’ MC 확정
- 문세윤-유재필 떠나나…FNC, 예능 매니지먼트 사업 종료 선언
- 구성환, 알고보니 무면허…‘구저씨’ 바이크 2종 소형 로망 도전 (나혼자산다)
- 홍상수 감독, 신작 ‘그녀가 돌아온 날’로 또 베를린영화제 초청…13번째 입성
- 임수향-양세형 핑크빛…결혼 언급에 솔직 고백 (뛰산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