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위클리 출신 조혜원, '모범택시3' 합류…연기 활동 본격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위클리 출신 배우 조혜원이 '모범택시3'로 안방극장에 진출한다.
오늘(20일) YTN star 취재 결과, 조혜원은 21일 첫 방송되는 SBS 새 드라마 '모범택시3'에 합류한다.
조혜원은 지난 2020년 위클리 멤버 조아로 연예계에 첫 발을 내디뎠다.
올해 초 위클리 해체 후 그는 연예기획사 키이스트로 둥지를 옮긴 뒤 본명 조혜원을 내세워 본격적으로 연기자로 전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위클리 출신 배우 조혜원이 '모범택시3'로 안방극장에 진출한다.
오늘(20일) YTN star 취재 결과, 조혜원은 21일 첫 방송되는 SBS 새 드라마 '모범택시3'에 합류한다.
조혜원은 극 중 걸그룹으로 데뷔하는 멤버 연민 역을 맡아 중후반부 에피소드를 이끌어갈 예정이다.
조혜원은 지난 2020년 위클리 멤버 조아로 연예계에 첫 발을 내디뎠다. 당시 그는 '비주얼 막내'로 눈길을 끌었다. 지난 2022년에는 웹 영화 '3.5교시'에서 전학생 백아진 역을 맡으며 연기 활동을 병행했다.
올해 초 위클리 해체 후 그는 연예기획사 키이스트로 둥지를 옮긴 뒤 본명 조혜원을 내세워 본격적으로 연기자로 전향했다. 최근 카카오TV 숏폼 드라마 '보디가드의 비밀계약'에 출연했고, '모범택시3'로 안방극장에 진출한다.
YTN star 오지원 (bluejiwo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연예인 A '내돈내산' 영상, 알고보니 뒷광고..'사기죄' 처벌돼요?
- 김수용, '급성 심근경색'이었다…응급시술 후 회복 중
- 에이프릴 윤채경, 이용대와 열애설…소속사 "사생활이라 확인 어렵다"
- 이이경 사생활 폭로자, 입장 번복…"AI 조작 아닌 진짜, 겁나서 거짓말"
- 이경실 달걀 ‘우아란’…난각번호 4번인데 프리미엄 가격?
- "이미지 좋았는데" 차은우 200억 탈세 의혹...모친 ‘장어집’이 핵심? [앵커리포트]
- 법원 '내란 인정'에...국민의힘 '내란 청구서' 극복 난제
- 통일교 닮은 '신천지 수사'...대가·자금 흐름 핵심
- 이혜훈 부정청약 의혹에 "사실이면 당첨 취소 가능"
- 민주평통 "이해찬, 위중한 상태"...범여권 한목소리로 쾌유 기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