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28기 이어 29기도 경사…"내년 봄 결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 29기에서도 결혼하는 커플이 생겼다.
19일 오후 방송된 SBS플러스, ENA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에서는 '연상연하 특집' 29기 남녀 출연진이 공개됐다.
이들의 예상대로 솔로 나라 29번지에서 기쁜 소식이 들려왔다는 것.
28기 정숙, 상철이 '나솔이'(태명) 임신과 함께 결혼 소식을 전한 데 이어 29기에서도 경사가 생겼다고 전해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나는 솔로' 29기에서도 결혼하는 커플이 생겼다.
19일 오후 방송된 SBS플러스, ENA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에서는 '연상연하 특집' 29기 남녀 출연진이 공개됐다.
훈훈한 외모의 연하 남자들이 먼저 베일을 벗었고, 성숙한 이미지의 연상 누나들이 도착해 이목이 쏠렸다.
모든 출연진이 공개된 뒤 '여기서 잠깐!'이라는 자막이 등장해 MC들이 당황했다. MC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가 "어? 잠깐? 혹시 나솔이? 왜 잠깐이야?"라며 깜짝 놀랐다.

이들의 예상대로 솔로 나라 29번지에서 기쁜 소식이 들려왔다는 것. 28기 정숙, 상철이 '나솔이'(태명) 임신과 함께 결혼 소식을 전한 데 이어 29기에서도 경사가 생겼다고 전해졌다.
데프콘이 "여러분! 결혼을 한다"라고 외쳤다. 이이경이 "지금은 어떤 힌트를 줘도 못 맞힌다"라며 방금 출연진이 공개됐기 때문이라고 해 웃음을 샀다. MC들이 "2026년 봄에 날을 잡았다고 한다. 진짜 대단하다. 대박이다"라고 놀라워해 어떤 커플이 주인공일지 궁금증을 높였다.
llll@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셋이 한방에…친구 내연녀에게 성관계 요구했다가 무참히 살해된 남성
- "100만원 줄게, 한 번 할까?" 병원장 쪽지…13년 일한 직원은 그만뒀다
- "박나래가 얼굴에 술잔 던져…4바늘 꿰맸다" 전매니저 폭로…'주사 이모'는 출금
- "남편이 잘생겨서 제가 돈 벌어요"…헬로키티 굴착기 모는 미모의 여성
- "눈만 가려운 줄 알았는데"…50대 남성 속눈썹에 기생한 사면발이 '뜻밖'
- '44세에 둘째 출산' 이시영 "자궁 적출 가능성 있었다…위험한 상황이었다고"
- '사기 이혼 피해' 낸시랭 "사채까지 빚 15억으로 늘어…중고거래로 생활비 충당"
- 새해 첫날 "못하면 감봉, 맘에 안 들면 떠나라"…중기 사장 신년사 논란
- '톰과 제리' 성우 송도순 별세, 향년 76세…배우 박준혁 모친상
- 트와이스 모모, 글래머 몸매 이 정도였어?…섹시미 장착 [N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