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유석, 이민정♥이병헌 결혼식 도왔다 "꽃 장식 아르바이트로 만나"('알바로 바캉스')[순간포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리뷰 : 방송 시청 후 작성된 리뷰 기사입니다.< p>리뷰>
'알바로 바캉스' 배우 강유석이 아르바이트 이력으로 꽃 배달 아르바이트를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19일 첫 방영한 MBC 예능 '알바로 바캉스'에서는 배우 강유석, 정준원, 이수지, 김아영이 서로의 이력서를 읽어주며 누군지 맞히는 시간을 가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리뷰 : 방송 시청 후 작성된 리뷰 기사입니다.>
[OSEN=오세진 기자] ‘알바로 바캉스’ 배우 강유석이 아르바이트 이력으로 꽃 배달 아르바이트를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19일 첫 방영한 MBC 예능 ‘알바로 바캉스’에서는 배우 강유석, 정준원, 이수지, 김아영이 서로의 이력서를 읽어주며 누군지 맞히는 시간을 가졌다. 김아영으로 추정되는 이력서를 듣던 강유석은 10년 전 시급이 10만 원대를 받았다는 것에 공감을 했다.
강유석은 “서울 유명 호텔에서 결혼식 할 때 새벽에 꽃을 다 세팅을 해야 하는 아르바이트를 했다. 좋은 게 뭐냐면 시급도 좋고 밥이 정말 맛있었다”라며 서울의 H 호텔에 대해서 언급했다.
이어 강유석은 “그때 너무 신기한 게 이병헌 선배님이랑 이민정 선배님 결혼식이 있던 거다. 그래서 정말 신기해하면서 꽃을 장식했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김아영은 "나중에 선배님들 만나서 말하면 웃겠다"라고 말했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출처] MBC 예능 ‘알바로 바캉스’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