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대디' 이용대, '열애설' 윤채경 두고 소개팅했나…진정성 논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드민턴 국가대표 출신 이용대가 그룹 에이프릴 출신 배우 윤채경과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지난 7월 '미운 우리 새끼'에서 소개팅에 나선 장면이 주목받고 있다.
19일 스포티비뉴스는 윤채경과 이용대가 1년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이런 가운데 이용대가 4개월 전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소개팅을 한 장면이 주목을 받았다.
열애설이 사실이라면 이용대는 열애 중 소개팅에 나선 셈이며, 진정성 문제가 생길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배드민턴 국가대표 출신 이용대가 그룹 에이프릴 출신 배우 윤채경과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지난 7월 '미운 우리 새끼'에서 소개팅에 나선 장면이 주목받고 있다.
19일 스포티비뉴스는 윤채경과 이용대가 1년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8살 나이 차를 뛰어넘고 연인으로 발전, 주위에 서로를 연인이라고 소개하는 등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다만 윤채경 소속사 피에이(PA)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사생활이라 확인이 어렵다"는 입장을 밝혔다.
이런 가운데 이용대가 4개월 전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소개팅을 한 장면이 주목을 받았다. 열애설이 사실이라면 이용대는 열애 중 소개팅에 나선 셈이며, 진정성 문제가 생길 수 있다.
당시 이용대는 허경환, 최진혁과 함께 3:3 소개팅에 나섰는데, 그는 "헤어지고 나서 결혼에 대한 부담감이 있었다. 시간이 지나니 마음이 생기더라. 좋았던 점도, 잘못했던 부분도 있다. 다시 잘해보면 좋지 않을까"라며 재혼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앞서 이용대는 지난 2017년 배우 변수미와 결혼해 슬하에 딸을 한 명 뒀다. 하지만 1년 만인 2018년 이혼했고, 양육권은 이용대가 갖기로 했다.
이용대는 2008 베이징 올림픽 혼합 복식 금메달을 비롯해 수많은 메달을 보유했다. 현재 요넥스 배드민턴단에서 플레잉 코치를 맡고 있다. '뭉쳐야 찬다', '라켓보이즈' 등 여러 예능에 출연했으며, 30일 첫 방송을 앞둔 MBN 배구 예능 '스파이크 워'에도 출연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진짜 뉴진스 사랑한다면…저런 말할 자격 없어" 최욱, 민희진 향해 일갈 (매불쇼) [종합]
- 사다리 타고 올라가 어머니 목 졸라…나나 자택 강도 결국 구속
- '식스센스' PD 성추행 논란 이어…SBS도 성희롱 저지른 PD 해고 [공식입장]
- "뉴진스를 이용한 자 누구인가" 민희진의 내로남불 [ST이슈]
- 엑소 출신 크리스, '미성년 성폭행' 복역 중 사망설 확산…"루머 유포 NO"
- 유명 BJ, 약물 운전 사고…전봇대 들이받고 체포
- 나나, 자택 침입 강도에 '역고소'당했다…"모든 법적 조치 강구" [전문]
- 진태현·박시은 "아이 갖기 위한 노력 멈추기로"…2세 계획 중단 선언
- 하니는 '복귀'·다니엘은 '퇴출'·민지는 '물음표', 뉴진스 3인 "진의" 결말은 [ST이슈]
- 법과 여론의 심판…방송·영화 기자가 바라본, 올해 연예계 사건사고 [ST연말결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