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 엠 복서’ 김종국, ‘절친’ 장혁 참가에 “섭외 왔을 때 말했었다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섭외왔을 때 말했더라면.."
가수 겸 예능인 김종국이 tvN '아임 엠 복서'에 참가자로 출연한 '절친' 장혁 소식에 씁쓸한 멘트로 답해 웃음을 샀다.
김종국은 19일 열린 '아임 엠 복서'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이같이 밝혔다.
김종국은 '절친' 장혁이 참가한다는 소식에 대해 "섭외왔을 때 나에게 한 번만 먼저 물었다면"이라며 말을 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종국은 19일 열린 ‘아임 엠 복서’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이같이 밝혔다. 김종국은 ‘절친’ 장혁이 참가한다는 소식에 대해 “섭외왔을 때 나에게 한 번만 먼저 물었다면”이라며 말을 이었다. 그는 “나는 개인적으로 (장)혁이의 복싱에 대한 열정을 너무나 알고 있다”며 “우리집 바로 앞에 있는 복싱장을 다닌다. 정말 매일 나오고, 복싱을 누구보다 사랑하고, 프로 테스트까지 받았다”고 장혁의 복싱에대한 열정을 증언했다.
그리고 그는 “무엇보다 이런 도전을 한다는 부분이다. 나는 복싱을 좋아한다해도 이런 도전을 하는 건 쉽지않다”며 “이 부분을 정말 친구로서 ‘리스펙’한다”고 칭찬했다. 이어 그는 “(장)혁이가 경기하는 건 제대로 볼 수가 없더라”며 친구에대한 애틋한 마음도 드러냈다.
‘아이 엠 복서’는 90인의 참가자가 링 위에서 한계를 시험하는 초대형 서바이벌로 우승자에게는 챔피언 벨트, 상금 3억 원, 최고급 SUV가 주어진다. 오는 21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김겨울 기자 winter@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0대 단역배우, 연기 대화 중 동료 살해…12년 선고
- 배우 이주화, 치매 진단 모친과…장윤정 눈물 (언포게터블 듀엣)
- 윤채경, 싱글대디 이용대와 열애설 “사생활 확인 불가” [공식]
- ‘86세’ 전원주 “남자 품이 그리워”…70대 남자친구 생기나
- [SD 상암 라이브] “손흥민 보러 다들 안 오나요?”…가나 언론도 놀란 참담한 관중 동원, 추위까
- 어쿠스틱 콜라보 모수진, 갑작스런 사망 “사인 비공개”
- ‘원빈♥’ 이나영 일하는 스타일 봤더니… 셀럽형 (아너)
- 박세리, ‘김승수와 결혼’ 가짜뉴스에 “황당, 씁쓸” [DA:이슈]
- 덱스도 “항복”…최미나수vs김민지 신경전 아찔 (솔로지옥5)
- 차주영, 건강 문제로 활동 중단…비출혈 치료 끝에 이비인후과 수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