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넌센스’ 박용우 “새로운 나를 발견할 수 있는 작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용우가 '넌센스'를 통해 새로운 얼굴을 보여준다.
박용우는 11월 19일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영화 '넌센스'(감독 이제희) 언론 시사회 후 간담회를 통해 출연 이유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글 배효주 기자/사진 표명중 기자]
박용우가 '넌센스'를 통해 새로운 얼굴을 보여준다.
박용우는 11월 19일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영화 '넌센스'(감독 이제희) 언론 시사회 후 간담회를 통해 출연 이유를 밝혔다.
오는 26일 개봉하는 영화 '넌센스'는 손해사정사 ‘유나’(오아연)가 의심스러운 사망 사고의 보험 수익자인 ‘순규’(박용우)를 만나면서 믿음에 대한 의문을 품게 되는 심리 현혹 스릴러로, 거액의 사망보험금을 수령하게 된 수상한 남자와 그를 조사하면서 내면의 불안이 드러나게 되는 여자의 심리를 긴장감 넘치게 그려낸 작품이다.
이날 박용우는 "시나리오를 받고, 감독님이 연구를 많이 하고 글을 썼다는 생각이 들었다. 시나리오에 대한 애정이 생겼다"고 말했다.
이어 "새로운 나를 발견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전해 예비 관객의 기대를 모았다.
한편, 이제희 감독은 "박용우 선배님은 현장에서 저를 가장 긴장하게 만들면서도, 또 행복하게 만든 사람이다"라며 "아주 오랜 팬이었다"고 신뢰를 드러냈다.
26일 개봉.
뉴스엔 배효주 hyo@ / 표명중 acep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황보라, 애 낳아 벤틀리 드림카 마련? 한 달에 1억 벌어야 “무조건 차 필요”(보라이어티)
- [단독]김호중 소망교도소 성가 봉사자들 목격담 “어쩐지 표정 어두워 보였다”
- 안선영, 캐나다 살이 중 안타까운 비보 “장례식 못 가고 한참 심호흡”
- 성형에 1억 4천만 원 써도 못 멈춰, 서장훈 말려도 재수술 선언 (물어보살)[어제TV]
- ‘마약+4억 체납’ 박유천, 세월 야속한 휑한 머리숱‥은퇴 번복 후 日서 열일
- 16㎏ 뺀 윤정수 ♥원진서 허리 꺾고 박력 키스→고운 한복까지, 미공개 웨딩화보 달달 [종합]
- 송종국 딸 송지아, 골프복 벗고 화장하니 수지 닮았네…JYP 러브콜 받을만
- 송가인, 동갑내기 남배우와 썸 기류 있어도 “조권 선예 못 이겨”(송가인)
- 김영광, 의사아내 카드 972만원 긁었다? 두 딸에 카드깡+게임현질까지 (동상이몽2)[어제TV]
- 위고비 없이 살 뺀 이수현, 디저트보다 밥…김보라에 “밥 먹어” 잔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