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태웅♥윤혜진 딸 지온, 명문 선화예중 합격…'성악 엘리트' 탄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엄태웅·발레리나 윤혜진 부부의 딸 지온 양이 성악 전공으로 선화예중에 합격했다.
윤혜진은 19일 "교복 맞추러 가자♡ 선화인"이라며 딸 지온 양의 선화예술중학교 합격 소식을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우주 기자] 배우 엄태웅·발레리나 윤혜진 부부의 딸 지온 양이 성악 전공으로 선화예중에 합격했다.
윤혜진은 19일 "교복 맞추러 가자♡ 선화인"이라며 딸 지온 양의 선화예술중학교 합격 소식을 알렸다.
윤혜진의 딸 지온 양은 성악을 전공, 예중 입시를 위해 그간 열정을 쏟았던 바. 지온 양의 열정은 명문 예술중학교 중 하나인 선화예술중학교 합격으로 돌아왔다. 이어 윤혜진은 "탐나네…"라며 교복 입은 지온 양의 모습도 공개했다. 단정하게 교복을 맞춰 입은 지온 양의 모습에서 엄마 윤혜진의 뭉클한 마음이 엿보인다.
윤혜진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지온 양의 예중 입시 근황을 공개한 바 있다. 딸을 라이딩하며 입시 뒷바라지에 진심을 보인 윤혜진은 "이 친구 때문에 제가 이렇게 움직여본 것도 처음이고 그 친구(지온)도 처음이어서 지금 서로 많이 당황하고 있지만 지온이가 생각보다 예중에 가고 싶은 마음이 큰가보다. 너무너무 열심히 한다"며 "성적도 너무 많이 올랐고 본인 스스로 뭔가 느꼈을 때 하고자 하는 목표가 아주 간절하고 확고해졌을 때는 시키지 않아도 한다는 걸 저는 진짜 느꼈다"고 딸 지온 양의 변화에 놀랐다.
한편, 배우 엄태웅과 발레리나 윤혜진은 2013년 결혼, 슬하 딸 지온 양을 두고 있다.
wjlee@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미선 따라 삭발”…김흥국, 부은 얼굴 드러난 초췌 근황
- 이경실 "돈에 환장한 사람 아냐, 잠도 못자고 눈물난다" 4번 달걀 신선…
- "뽀뽀가 죄냐, 분하다"…BTS 진 강제추행한 50대 일본인,적반하장 분…
- 정시아, 눈물 고백.."♥백도빈 일 들어와도 가족 때문에 안 해" ('두…
- 장우혁, ♥16세 연하 오채이와 방송용 아니었다 "내 여자..사적으로 만…
- 자두, '♥고소영' 장동건과 스캔들 "가문의 영광이라 감사했다"
- '재벌家 이혼' 최정윤 "산전수전 다 겪어, 잃을 거 없는 지금이 좋아"
- 佛 전설 배우 별세, 영화 아이콘서 동물복지 운동가로..향년 91세
- 지인도 못 알아본 ‘53세’ 심권호 근황→“99% 女에 거절 당해” 공포…
- 故 전태관, 신장암 투병 끝 별세..아내 사망 후 건강 급격히 악화 '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