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언 체이스, 올데프 타잔 불러냈다…힙합씬 뒤흔들 컬래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브라이언 체이스가 올데이 프로젝트 타잔과 손잡았다.
브라이언 체이스는 18일 공식 소셜 계정을 통해 새 EP 'GRANTED' 샘플러를 공개하며 타이틀곡 'FOR GRANTED'에 ALLDAY PROJECT 멤버 타잔이 피처링으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FAMOUS'와 '위키드'로 존재감을 드러낸 데 이어 선공개곡 'ONE MORE TIME'까지 호응을 얻으며 '핫 루키'로 부상한 타잔의 에너지가 브라이언 체이스의 관록과 만나 강한 시너지를 예고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김혜진 기자 = 신인 혼성 그룹 올데이 프로젝트 타잔이 23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상비일상의틈byU+에서 열린 ALLDAY PROJECT(올데이 프로젝트) 데뷔 기념 팝업 스토어 오픈 행사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5.06.23. jini@newsis.com](https://img4.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11/19/sportsdonga/20251119135312836klbt.jpg)
브라이언 체이스는 18일 공식 소셜 계정을 통해 새 EP ‘GRANTED’ 샘플러를 공개하며 타이틀곡 ‘FOR GRANTED’에 ALLDAY PROJECT 멤버 타잔이 피처링으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 EP는 ‘ONE TIME’, ‘TELL ME’, ‘FOR GRANTED’까지 세 트랙으로 구성돼 있으며, 공개된 영상은 메탈릭 텍스처와 네온 라인이 뒤섞인 미래지향적 비주얼로 눈길을 끌었다. 전자 신호처럼 흩어지는 연출과 금속 케이블 이미지 속에서 브라이언 체이스의 래핑과 일렉트로닉 기반 사운드가 이어지며 EP의 정서를 명확히 드러냈다.

또한 전곡에는 ‘Flaunt It’에서 호흡을 맞췄던 프로듀서 닉 스파이더스가 다시 참여했고, 글로벌씬에서 주목받는 글래스이어도 프로듀싱에 합류했다. 두 프로듀서의 합작으로 EP는 보다 진화한 사운드를 담게 됐다.
브라이언 체이스는 pH-1과 함께한 ‘Show Must Go On’ 이후 약 반년 만에 ‘Flaunt It’을 공개하며 활동을 재개했다. 해당 싱글에는 올해의 아티스트로 손꼽히는 식케이와 카모가 참여해 완성도를 인정받기도 했다. 이어지는 신보 ‘GRANTED’에서는 더욱 단단해진 음악적 방향성과 새로운 아이덴티티를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브라이언 체이스의 EP ‘GRANTED’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채경, 싱글대디 이용대와 열애설 “사생활 확인 불가” [공식]
- 천명훈♥소월, 방송용이라기엔…처음보는 치즈 뽀뽀 (신랑수업)
- [SD 상암 라이브] “손흥민 보러 다들 안 오나요?”…가나 언론도 놀란 참담한 관중 동원, 추위까
- 선미, 갈기갈기 다 찢어진 그물 의상…시크+도도한 눈빛
- 김주하, 전 남편 언급에 당혹.. 김동건 “이혼이 죄는 아니다” 위로
- ‘정다은♥’ 조우종 새 출발, 9년 인연 끝냈다 [공식]
- 토미 리 존스 딸, 새해 첫날 호텔서 숨진 채 발견
- 이상이 촬영 中 기절 “얼굴 갈려” 절반이 피범벅
- 이민정, 딸과 첫 해외여행서 응급 상황…“♥이병헌이 밤새 간호” [DA★]
- 문소리, 새해 첫날 응급실…“급성신우신염, 액땜이라 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