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이상이·곽동연, 시골서 헤어숍 연다…‘보검 매직컬’ 내년 상반기 출격[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보검이 결국 '진짜 미용실'을 연다.
tvN 새 예능 '보검 매직컬'은 박보검이 절친 이상이, 곽동연과 함께 시골 마을에서 머리와 마음을 다듬어주는 힐링 헤어숍을 운영하는 과정을 담는다.
세 사람은 약 1년간 '보검 매직컬' 준비에 올인했다.
단순한 예능을 넘어 진짜 '박보검표 헤어숍'을 완성하겠다는 의지가 엿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박보검이 결국 '진짜 미용실'을 연다. 군 복무 시절 따둔 이용사 국가자격증이 예능을 통해 현실이 됐다.
tvN 새 예능 '보검 매직컬'은 박보검이 절친 이상이, 곽동연과 함께 시골 마을에서 머리와 마음을 다듬어주는 힐링 헤어숍을 운영하는 과정을 담는다. 군대에서 동기들의 머리를 직접 다듬어주던 그는 당시부터 "언젠가 진짜로 해보고 싶다"는 꿈을 품었고, 이번 프로그램에서 그 상상이 마침내 현실로 펼쳐진다.
세 사람은 약 1년간 '보검 매직컬' 준비에 올인했다. 헤어숍 위치 선정은 물론, 리모델링과 인테리어까지 모든 과정에 셋의 손길이 고스란히 스며 있다. 단순한 예능을 넘어 진짜 '박보검표 헤어숍'을 완성하겠다는 의지가 엿보인다.
이상이는 마을 주민들과의 소통을 맡아 헤어숍을 동네 사랑방처럼 꾸미고, 곽동연은 자취 경력으로 다져진 요리·수리 능력을 발휘해 '일당백' 역할을 담당한다. 세 친구가 시골 마을에서 어떤 케미와 이야기를 만들어낼지 기대가 모인다.
'보검 매직컬'은 내년 상반기 첫 방송된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라이브 방송 중 보행자 치어 숨지게 한 유명인..사고 후엔 “멘탈 휴가”…
- 은지원, 9세 연하 스타일리스트와 2세 포기…재혼 한달만 "정관수술"[S…
- '암 투병' 박미선, 가발 벗고 선우용여와 눈물의 재회 "고기 사주고 가…
- '빅마마' 이혜정, 쓰러져 병원 이송...중환자실行 "남편 없었으면 큰일…
- 빽가, 신지 예비신랑 문원 또 저격..."신지 유명한줄 몰랐다? 대한민국…
- 태진아 "친형 같은 故안성기, 애통함에 권상우·송승헌과 술만 마셔" [S…
- 이지현, 36세에 안과의사와 두번째 이혼 "같이 산 적 없다, 혼인신고만…
- 원조 꽃미남 톱스타, 노숙자로..“월세 밀려 퇴거 위기”
- 이부진, 서울대 간 장남과 NBA 직관 포착...공 굴러오자 ‘엄마 보호…
- “내게 먼저 유혹”..50대男, 아기 같은 14살 소녀 임신 시켜 (히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