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대세' 강유석, '나 혼자만 레벨업' 변우석 조력자 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강유석이 대세 행보를 이어간다.
19일 한경닷컴 취재 결과 강유석은 넷플릭스 새 오리지널 시리즈 '나 혼자만 레벨업'에 유진호 역으로 출연한다.
앞서 넷플릭스 '폭싹 속았수다', tvN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 '서초동'까지 연이어 활약하며 대세로 등극한 강유석이 '나 혼자만 레벨업'에서 어떤 활약을 할지 이목이 쏠린다.
'나 혼자만 레벨업'은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강유석이 대세 행보를 이어간다.
19일 한경닷컴 취재 결과 강유석은 넷플릭스 새 오리지널 시리즈 '나 혼자만 레벨업'에 유진호 역으로 출연한다. 앞서 넷플릭스 '폭싹 속았수다', tvN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 '서초동'까지 연이어 활약하며 대세로 등극한 강유석이 '나 혼자만 레벨업'에서 어떤 활약을 할지 이목이 쏠린다.
'나 혼자만 레벨업'은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 재능 없는 하급 헌터였던 성진우가 죽음을 앞두고 각성해 전 세계 헌터 중 유일무이하고 전무후무한 능력을 갖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원작 소설의 인기로 웹툰까지 제작됐고, 일본에서는 애니메이션으로 방영된 메가 IP로 꼽힌다.
애니메이션의 경우 세계 최대 규모의 애니메이션 시상식인 2025 크런치롤 어워즈에서 한국 애니메이션 최초로 '올해의 애니메이션', '베스트 액션', '베스트 캐릭터' 등 9개 주요 부문을 석권하기도 했다.
앞서 배우 변우석이 주인공 성진우 역으로 발탁됐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더욱 기대를 모았다.
강유석이 연기할 유진호는 헌터 기업의 차남으로, 배짱과 의리로 가득한 캐릭터다. 성진우와 인연을 맺은 후 그에 대한 동경과 존경으로 조력자로 활약하게 된다.
연출은 영화 '백두산', '천하장사 마돈나', '김씨 표류기', '나의 독재자', '감시자들'을 선보인 이해준 감독과 김병서 감독이 맡았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와 사나이픽처스가 제작을 맡는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장 못 믿겠다" 美 주식 150조 폭풍 매수…환율 뒤흔든 서학개미
- 자영업 폐업 속출 … 폐기물 실은 트럭, 집하장에 줄섰다
- 주가 '146%' 폭등하더니…'9년 만에 탈출각?' 두근두근 [종목+]
- '보플2' 최립우, 12월 3일 솔로 데뷔
- 던, 할머니 기일에 조부상…"함께한 시간 뜻깊고 소중"
- "국민연금 30년 꼬박 부었는데 이럴 줄은"…은퇴자들 '하소연' [일확연금 노후부자]
- 중국인 다시 코트 입더니..."지금보다 26% 뛴다" [이선아의 킬러콘텐츠]
- 서학개미, 美 빅테크 저가매수…가상자산株 투자는 확 줄었다
- "하이닉스 급등" 1년 전 예견하더니 이번엔…'파격 전망' [인터뷰+]
- "일본 여행 취소 할래요"…중국, 한한령에 이어 이젠 한일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