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입대' NCT 정우, 11월 말 첫 솔로 싱글 발표
김선우 기자 2025. 11. 19. 10:15

NCT 정우가 시즈니(팬덤명)와의 약속을 지킨다. 군 입대 전 첫 솔로 싱글을 발매한다.
19일 복수 가요 관계자에 따르면 정우는 11월 말 첫 솔로 싱글을 발매할 예정이다. 정우가 한 그룹 멤버인 도영과 함께 12월 8일 나란히 입대하는 가운데, 갑작스러운 입대 소식으로 공백기가 아쉬웠을 팬들에게 깜짝 선물이 될 전망이다.
정우의 솔로 데뷔 소식은 이미 가시화 된 바 있다. 다만 12월 군 입대가 확정되면서 계획에 대한 변동 가능성이 점쳐졌던 상황. 그러나 정우는 계획대로 첫 솔로 데뷔까지 마친 뒤 병역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다.
정우에게 올 해는 잊지 못할 한 해다. NCT 127의 멤버로서 다양한 활동 뿐 아니라 유튜브 '노포기', 뮤지컬 콘서트 '디스 이즈 페스트(This is PESTE)'도 성공적으로 마쳤다. '올라운더'로서 활약이 빛났던 한 해다. 입대 전 발매할 신곡으로는 솔로 아티스트 정우의 가능성을 입증한다.
때문에 '군백기'도 두렵지 않다. 팬들과의 만남도 앞두고 있다. 28일 티켓링크 라이브 아레나(구 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되는 정우의 첫 솔로 팬미팅 역시 이미 일찌감치 2회 전석매진됐다. 마지막까지 '열일' 중인 정우는 이후 군악대에서 복무할 예정이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사진=JTBC엔터뉴스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JTBC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180만원 로저비비에’ 김건희에 준 날짜는 ‘당대표 선출 9일 뒤’
- "윤 체포 막으면 변호해준다고"…"김성훈은 ‘대공화기’ 언급"
- [단독] 장애아 ‘뺨 때리고 입맞춤’…교사들 만행 담긴 CCTV 입수
- 두 얼굴의 ‘태권도 관장님’…"몰카 1년치"에 동네 발칵
- "매출 100억" 고깃집 대표, 청년 임금 떼먹고 "세상좁잖아"
- [속보] 경찰, ‘KT 조사방해 의혹’ 관련 판교·방배 사옥 압수수색
- 한·UAE, 원자력·AI 등 MOU 체결…"150억불 방산 수주 기대"
- 김기현 부인이 쓴 손편지엔…"대통령·영부인 큰 힘 됐다"
- 고개 숙인 일본, 주머니에 손 중국…‘굴욕 영상’ 확산 [소셜픽]
- "매출 100억" 고깃집 대표, 청년 임금 떼먹고 "세상좁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