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신 응급실행' 김수용, 급성 심근경색 진단…"혈관확장술 받고 회복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급성 심근경색으로 쓰러진 방송인 김수용(59)이 혈관확장술 시술을 받고 회복 중이다.
김수용 측 관계자에 따르면 김수용은 17일 입원 중인 구리 한양대병원의 중환자실에서 일반 병실로 옮겼다.
급성 심근 경색 진단을 받은 그는 18일 혈관확장술(스탠스) 시술을 받았으며 현재 가족의 간호 속에서 안정적으로 회복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급성 심근경색으로 쓰러진 방송인 김수용(59)이 혈관확장술 시술을 받고 회복 중이다.
김수용 측 관계자에 따르면 김수용은 17일 입원 중인 구리 한양대병원의 중환자실에서 일반 병실로 옮겼다. 급성 심근 경색 진단을 받은 그는 18일 혈관확장술(스탠스) 시술을 받았으며 현재 가족의 간호 속에서 안정적으로 회복 중이다.
관계자는 뉴스1에 "퇴원일은 결정되지 않았으나, 이르면 이번 주에 퇴원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한편 김수용은 지난 14일 경기 가평군 모처에서 진행된 유튜브 콘텐츠 촬영장에서 갑작스럽게 쓰러졌고, 구급대의 조치를 받으며 구리 한양대병원 응급실로 긴급 이송됐다. 김수용은 다행히 호흡과 의식을 되찾았고, 현재 병원에서 치료받고 있다.
ich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혼자 40분 줄 서서 혼밥, 그가 이재용 회장이라니"…라멘집 목격담 깜짝
- 신민아, ♥김우빈과 신혼여행 사진 대방출…러블리 매력 가득 [N샷]
- "1억 도박 탕진, 시부 유산까지 손댔다가 남편에 들켜…이혼하기 싫은데"
- '200억 탈세 의혹' 차은우 "도피성 입대 아냐…진심으로 사과"
- '제주 노형동 OO갈비, 에이즈 환자가 운영'…화장실서 나온 정체불명 쪽지
- "내 청첩장 모임서 '임밍아웃'한 친구, 자기 얘기만…상종하기 싫다"
- "20년 동안 고마웠어"…'호돌이 증손' 이호, 호랑이별로 떠났다
- 정수리 탈모 아내에게 이혼 통보한 남편…"내 체면 망친다" 막말, 중국 시끌
- '러브캐처' 김지연, 롯데 정철원과 한 달 만에 파경? "모든 제보 환영"
- 차주영, 비출혈 증상으로 수술 "회복 기간 동안 공식 일정 어려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