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해밍턴 "김준호 결혼식 불참…첫 번째 결혼식에 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발 벗고 돌싱포맨 그 후' 샘 해밍턴이 김준호 결혼식 축의금을 대신해 쌀을 선물했다.
18일 오후에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 그 후'(이하 '돌싱포맨')에는 샘 해밍턴, 최현우, 우주소녀 다영, 에이티즈 산이 게스트로 함께했다.
샘 해밍턴이 개그맨으로 데뷔시켜 준 직속 선배 김준호의 결혼식에 불참한 소식이 전해져 시선을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신발 벗고 돌싱포맨 그 후' 샘 해밍턴이 김준호 결혼식 축의금을 대신해 쌀을 선물했다.
18일 오후에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 그 후'(이하 '돌싱포맨')에는 샘 해밍턴, 최현우, 우주소녀 다영, 에이티즈 산이 게스트로 함께했다.
샘 해밍턴이 개그맨으로 데뷔시켜 준 직속 선배 김준호의 결혼식에 불참한 소식이 전해져 시선을 모았다. 샘 해밍턴은 "외국 일정이 있어서 못 갔다"라고 해명하며 "생각해 보니까 첫 번째 결혼할 때 갔다"라고 해 웃음을 안겼다. 당황한 김준호는 "안 온 거로 퉁! 그만 얘기 해!"라고 다급히 용서하기도.
이어 샘 해밍턴은 "축의금 두 탕은 좀 아니지 않아요?"라고 명분 있는 불참 사유를 전한 뒤, 축의금을 대신해 쌀 한 포대를 선물로 전달했다. 그러자 김준호가 "고맙다, 두 탕을 챙겨줘서"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겼다.
한편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그 후'는 파란만장 연애 스토리부터 현실적인 조언까지, 게스트 만족 200%를 보장하는 삐딱한 돌싱들의 토크쇼로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발기부전' 남친과 결혼 결심…시댁 "1년 동거 후 '며느리 자질' 보고 승낙"
- 심권호, 간암이었다…"알려지는 것 싫고 두려워" 충격 고백
- 간 이식해 줬더니 "각자 인생 살자" 돌변…사실혼 아내, 상간남 있었다
- "돈 쓴 자랑 좀 할게, 근데 왜 이리 슬픈지"…1억 성과급 하이닉스 직원 훈훈
- '전 야구선수-아내 불륜' 폭로한 남편…"내 의처증에서 시작된 자작극"
- "우리 다음엔 영원히 같이"…구준엽, 서희원 1주기 동상 제막·애절 손편지(종합)
- 과로로 사망 8시간 뒤에도 업무 지시 문자…32세 흙수저 개발자의 마지막
- 김승수 "마지막 연애 16년전…30년간 낸 축의금만 아파트 한채값"
- 새벽 해변 여자 화장실서 '몰카 1000장' 찍은 변호사…"상습 범행"
- "우리 집 몇억이야? 나중에 나 줄 거지?"…초4 딸 물음에 부모 '멘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