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원, 3년간 KBS 출연도 안되는데..“밖은 춥고, 연락도 없어” (‘4인용식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김재원이 퇴직 후 달라진 스케줄을 언급했다.
17일 방송된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 식탁'에는 '영원한 트로트 디바' 주현미가 출연해 절친한 김범룡, 김수찬과 이야기를 나눴다.
방송 말미 공개된 다음주 예고편에서는 최근 KBS를 퇴사한 31년차 아나운서 김재원이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식탁'은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1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채연 기자]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김재원이 퇴직 후 달라진 스케줄을 언급했다.
17일 방송된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 식탁’에는 ‘영원한 트로트 디바’ 주현미가 출연해 절친한 김범룡, 김수찬과 이야기를 나눴다.
방송 말미 공개된 다음주 예고편에서는 최근 KBS를 퇴사한 31년차 아나운서 김재원이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앞서 김재원은 지난 7월 정년을 1년 앞두고 명예퇴직을 선택해 화제를 모았다. 이로 인해 오랜 기간 진행을 맡은 ‘아침마당’도 떠났다.
이날 김재원은 절친한 코미디언 김학래, 배우 이광기를 집으로 초대해 자신이 만든 한 끼를 대접했다. 그는 “퇴사 직후에는 마음이 편하다. 말 한마디를 해도 그렇다”고 입을 열었다.
이에 김학래는 “마음은 편하지만, 밖은 춥지 않냐”고 했고, 김재원은 쿨하게 인정하며 “사실 그렇다”고 말했다. 이광기 역시 “형님이 그만둔다고 할 때 정말 일을 많이 할 줄 알았다. 정작 연락이 없다더라”고 걱정했고, 김재원은 “연락이 없다”고 인정했다.
뿐만 아니라 KBS를 퇴사할 경우, 3년간 KBS 프로그램에 출연할 수 없다는 점도 언급됐다. 김재원은 “근데 저는 자족감이 더 중요하다. 자존감은 나를 존중해주는 점수고..”라고 했고, 이광기는 진지한 김재원의 말투에 “형 자꾸 이런 얘기하면 예능 안 들어온다”고 했다.
이에 박경림은 “대신 공익광고가 들어올 것 같다”라고 표현했고, 이광기는 “공익광고는 돈도 안돼”라고 털어놔 웃음을 안겼다.
한편,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식탁’은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10분 방송된다. /cykim@osen.co.kr
[사진] 예고편 캡처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日언론도 인정 “은퇴한지 12년 지난 피겨여왕 김연아, 여전히 우아하고 아름다워”
- ‘24억 건물주’ 권은비, 안타까운 소식 전했다 “코와 입술에 2도 화상 입어”
- 송영길, 이혼 후 홀로 두 아들 육아 “석달 동안 울었다…재혼은 안해”[핫피플]
- 화사, '청룡' 무대하고 음원 수익 대박…박정민 "연락 없었다" [종합]
- 신동엽♥선혜윤 자식 농사 초대박…딸 지효, 한예종·서울대 동시 합격 '겹경사' [핫피플]
- 윤유선♥이성호, 98일 만에 결혼→별거 위기까지 “불행해도 참고 살라고”(동상이몽2)[종합]
- 76세 원로 女배우, “다음 날 사망 사례” 충격 진단..당뇨 합병증 고백 ('건강한 집')
- "홈쇼핑 안하면 줄도산" 임성근, 파주 짜글이 식당 개업 취소설...이틀전 직접 "3월 연다" [Oh!쎈 이
- 김수용, 급성 심근경색 회복 후 시한부 고백했다 “1년에서 10년 보고 있다”[순간포착]
- 이지혜, 인중축소술 했는데…또 달라진 얼굴 “진짜 세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