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안유진, 시크하고 매혹적인 비주얼로 압도적 존재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이브(IVE)의 멤버 안유진이 압도적인 비주얼과 독보적인 아우라를 담은 근황 사진을 공개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안유진은 18일 자신의 SNS 계정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트렌디하면서도 미래지향적인 감각을 완벽하게 소화한 스타일링은 안유진의 대체불가한 존재감을 더욱 부각시켰다.
특히 군살 없는 허리 라인과 시크하면서도 매혹적인 표정 연출이 어우러져 안유진만의 독보적인 매력을 한층 끌어올렸다는 평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진업 기자]그룹 아이브(IVE)의 멤버 안유진이 압도적인 비주얼과 독보적인 아우라를 담은 근황 사진을 공개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안유진은 18일 자신의 SNS 계정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 속 그는 메탈릭 실버와 화이트 컬러가 조합된 과감한 홀터넥 크롭톱과 로우 라이즈 팬츠를 착용했다. 트렌디하면서도 미래지향적인 감각을 완벽하게 소화한 스타일링은 안유진의 대체불가한 존재감을 더욱 부각시켰다.




특히 군살 없는 허리 라인과 시크하면서도 매혹적인 표정 연출이 어우러져 안유진만의 독보적인 매력을 한층 끌어올렸다는 평이다. 이 사진들은 지난 15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 ‘2025 코리아 그랜드 뮤직어워즈 with iM뱅크’(2025 KGMA) 시상식 당일 촬영된 것으로 보인다.
한편, 안유진이 속한 아이브는 이 시상식에서 최고 영예인 그랜드 송을 포함해 베스트 뮤직 10 등 4관왕을 차지하며 대세 그룹의 입지를 확고히 다진 바 있다.
upandup@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보라, 잘록한 허리에 과감한 스트랩 비키니 자태 [★SNS]
- [단독] T1, ‘구마유시’와 결별…새 팀은 ‘한화생명’ 유력! T1은 ‘페이즈’로 재편
- 김주하, 이혼 9년만 첫 언급…전남편에 재산 10억 분할한 사연까지
- ‘47세 재혼’ 은지원, 정관 수술…재혼 뒤 달라진 생활
- ‘45㎏’ 송가인 “대장에 용종 하나 있더라”…술도 안 마시는데!
- 2026시즌 FA 1호 계약 나왔다…두산, 박찬호와 4년 최대 80억원 계약
- ‘1심 유죄→2심 무죄’ 쟁점은 ‘기억 왜곡’ 판단…깐부 할아버지 대법원行
- ‘촬영 중 응급실行’ 김수용 “다행히 안 죽었다”…근황 공개
- “왜 이진스를 만드냐고?”…민희진, 대중 기만한 비겁한 프레임 [SS초점]
- 정석원, 백지영 향한 일갈 “적당히 하라”…마이크 던지고 촬영장 이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