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데이 프로젝트, '원 모어 타임' 발매 하루 만에 차트 돌풍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혼성 그룹 '올데이 프로젝트'의 새 디지털 싱글 '원 모어 타임'(ONE MORE TIME)이 공개와 동시에 차트를 휩쓸었다.
'원 모어 타임'은 올데이 프로젝트가 데뷔 싱글 '페이머스'(FAMOUS) 이후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이자 내달 발매되는 첫 미니 앨범의 더블 타이틀곡이다.
지난 6월 데뷔한 올데이 프로젝트는 K팝 시장에서 보기 드문 혼성 그룹이라는 조합으로, 데뷔곡 '페이머스'를 각종 음원 차트 1위에 올려놓는 등 가요계에 돌풍을 일으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정병혁 기자 = 올데이 프로젝트가 14일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아레나에서 열린 '2025KGMA' 시상식 레드카펫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KGMA 조직위원회 제공) 2025.11.14.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4.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11/18/newsis/20251118161247743kbxc.jpg)
[서울=뉴시스]강주희 기자 = 혼성 그룹 '올데이 프로젝트'의 새 디지털 싱글 '원 모어 타임'(ONE MORE TIME)이 공개와 동시에 차트를 휩쓸었다.
18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원 모어 타임'은 전날 발매 직후 멜론 '톱 100' 차트 27위에 올랐다. 이날 오후 3시 기준으로는 순위를 20계단 끌어올린 7위에 자리했다.
최신곡 성적을 집계하는 '핫 100' 차트의 경우 1위를 차지했으며 오후 3시 기준 4위를 차지했다.
'원 모어 타임'은 올데이 프로젝트가 데뷔 싱글 '페이머스'(FAMOUS) 이후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이자 내달 발매되는 첫 미니 앨범의 더블 타이틀곡이다.
섬세하게 구성된 멜로디 위로 속도감 있는 비트가 고조되며 에너제틱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가사에는 '현재를 같이 즐기자'라는 메시지가 담겼다.
다섯 멤버의 자유로운 모습이 담긴 뮤직비디오는 공개 21시간 만에 유튜브 조회수 644만회를 기록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국내 유튜브 음악 인기 급상승 차트 1위는 물론 호주, 프랑스, 러시아, 대만 등에서도 정상을 차지하며 월드와이드 1위에 등극했다.
중국 최대 음원 사이트 QQ뮤직 뮤직비디오 차트에서도 4위에 오르며 글로벌 인기를 증명했다.
지난 6월 데뷔한 올데이 프로젝트는 K팝 시장에서 보기 드문 혼성 그룹이라는 조합으로, 데뷔곡 '페이머스'를 각종 음원 차트 1위에 올려놓는 등 가요계에 돌풍을 일으켰다.
올데이 프로젝트는 다음 달 첫 미니 앨범을 발표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zooey@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류시원 19세 연하' 아내, 첫 방송서 화제의 미모 공개
- '신세계 장녀' 애니 "美 대학 이메일 유출돼…보내지 말길"
- 꽈추형 홍성우 "박나래가 주사 이모 소개…날 속일 이유 없지 않나"
- 국세청 전 조사관 "차은우 '200억 추징', 韓 역사상 유례없는 수준"
- '200억 탈세 의혹' 차은우, 대형 로펌 선임설…소속사 "확인 불가"
- 신지, 7세 연하 문원과 5월 결혼한다
- 김지민 "이건 선 넘은 정도 아니라 미친 것"…무슨 일?
- 45세 강균성 "15년 전 혼전순결 서약…얼마 못 가 무너져"
- 이현이, 두쫀쿠 열풍 탑승…"1만4900원짜리 하나 구했다"
- 슈, 美 공항서 추방당한 연예인 폭로…"신발 던지고 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