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의 만삭 D라인 관리…AOA 유나, 임신 10개월 차 근황 [★SNS]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AOA 유나가 만삭 D라인 근황을 전했다.
AOA 유나는 17일 자신의 SNS에 "입덧으로 고생한 나날이 지나면서 막달까지 함께 한 #스파산전관리 #산전운동 은 힐링 그 자체 였다"라는 글을 적었다.
이와 함께 유나는 "가만히 있지 못하는 엄마는 몸을 계속 움직이며 꾸준한 운동과 체중, 붓기 관리를 함께했다"며 "겨울이가 나와 함께한 10개월의 여정이 행복했기를"라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서지현 기자] 그룹 AOA 유나가 만삭 D라인 근황을 전했다.
AOA 유나는 17일 자신의 SNS에 “입덧으로 고생한 나날이 지나면서 막달까지 함께 한 #스파산전관리 #산전운동 은 힐링 그 자체 였다”라는 글을 적었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엔 검은색 민소매 상의를 입은 채 거울 셀카를 찍고 있는 유나의 모습이 담겼다. 또한 유나는 D라인을 살짝 감싸안고 있다.
이와 함께 유나는 “가만히 있지 못하는 엄마는 몸을 계속 움직이며 꾸준한 운동과 체중, 붓기 관리를 함께했다”며 “겨울이가 나와 함께한 10개월의 여정이 행복했기를”라고 덧붙였다.
AOA 유나는 지난해 2월 음악 프로듀싱 팀 ‘별들의 전쟁’ 멤버 강정훈(활동명 프라이데이)과 결혼했다. sjay0928@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보라, 잘록한 허리에 과감한 스트랩 비키니 자태 [★SNS]
- [단독] T1, ‘구마유시’와 결별…새 팀은 ‘한화생명’ 유력! T1은 ‘페이즈’로 재편
- ‘45㎏’ 송가인 “대장에 용종 하나 있더라”…술도 안 마시는데!
- 정석원, 백지영 향한 일갈 “적당히 하라”…마이크 던지고 촬영장 이탈
- 배우 서효림, 시어머니 故 김수미 향한 그리움 “김장 때 되면 마음 아려”
- 2026시즌 FA 1호 계약 나왔다…두산, 박찬호와 4년 최대 80억원 계약
- 장남처럼 살아온 43세 한혜진, 결혼운 있다?…“집은 건드리지 마라!”
- ‘뇌섹남’서경석 “나도 헛똑똑이…돈·마음 사기 당해”
- ‘박연수·송종국 딸’ 송지아, KLPGA 정회원→사인 개발중…“차세대 스타 프로 골퍼 맞네”
- 이민호 사진 삭제한 박봄…양평 집, 흰 티 셀카로 분위기 전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