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광, 의사아내 카드 972만원 긁었다? 두 딸에 카드깡+게임현질까지 (동상이몽2)[어제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영광이 의사아내의 카드를 사용하며 현금을 확보하기 위해 카드깡을 하고 게임현질까지 하다가 결국 각서를 썼다.
김은지가 "매일 안 한다고 하잖아. 몇 번째야"라며 의심하자 김영광은 "핸드폰을 바꿀까? 폴더로 바꿀까? 게임을 삭제할까? 진짜 안 할게. 이제 독서하는 남자로. 다시 깔면 내가 와이프 카드를 반납할게"라고 카드 반납까지 약속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유경상 기자]
김영광이 의사아내의 카드를 사용하며 현금을 확보하기 위해 카드깡을 하고 게임현질까지 하다가 결국 각서를 썼다.
11월 17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축구선수 김영광, 피부과 의사 김은지 부부가 출연해 카드 사용법 소비 갈등을 드러냈다.
김영광은 두 딸에게 “너희 뭐 살 거 없니? 아빠 계좌번호 알지? 너희가 4만원 사면 2만원 줘야지”라고 의미심장하게 말했다. 딸들은 “왜 아빠가 손해 보는 일을 하는 거냐”며 인터넷 쇼핑을 했고, 김숙은 “애들에게 현금 받으려고 하는 거냐. 그 유명한 깡을 하는 거냐”며 경악했다.
김영광은 “우리 집에서 익숙한 금융거래다. 애들이 사고 싶은 걸 60% 할인해주고 돈을 받는다. 그걸로 현금을 만든다”고 말했고, 서장훈은 김영광이 아내 카드를 쓰기 때문에 “손해 보는 사람은 아빠가 아니라 엄마”라고 정리했다. 태항호는 “괜찮다. 다 좋은 일 아니냐”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고, 서장훈은 “그래서 지금 애들에게 46,000원 삥을 뜯었다”고 꼬집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아내 김은지가 들어오자 김영광과 두 딸은 입을 닫았다. 김은지는 요리를 하다가 딸들의 공부를 봐주러 온 상황. 김영광은 도망가며 “애들 공부 좀 줄여줘라”고 안 해도 되는 말을 했다. 그대로 거실로 나온 김영광은 게임에 빠졌고 김은지는 “게임 1시간만 하기로 했잖아”라고 성냈다.
이현이는 “저거 10살 아들에게 하는 대사인데. 어제 아들에게 했다. 1시간만 해”라고 탄식했다. 급기야 김영광은 김은지에게 “말 시켜서 죽었잖아”라고 말해 분노를 키웠다. 김은지는 김영광에게 장문의 문자 메시지를 보내 아이들이 공부할 때 공부하지 말란 말을 하거나 게임을 오래 하지 말라고 부탁했다. 김영광은 김은지에게 “여보 화났어? 게임 안 할게”라고 약속했다.
김은지가 “매일 안 한다고 하잖아. 몇 번째야”라며 의심하자 김영광은 “핸드폰을 바꿀까? 폴더로 바꿀까? 게임을 삭제할까? 진짜 안 할게. 이제 독서하는 남자로. 다시 깔면 내가 와이프 카드를 반납할게”라고 카드 반납까지 약속했다.
이어 김은지는 김영광의 핸드폰을 살피다가 36분 전에 결제한 내역을 찾았고, 김영광은 게임 현질까지 들키자 결국 각서를 작성했다. 김은지가 “이제 게임하는 모습 안 볼 수 있는 거야? 약속. 진짜로. 이번에는 진짜다”라고 말했고, 김영광은 “남자는 각서대로 가는 거”라고 확답했다.
여기에 이어진 예고편에서는 또 아내 눈치를 보는 김영광의 모습이 그려졌다. 김영광은 “카드값이 9로 시작한다. 972만원 나왔다”고 말해 분위기를 싸늘하게 만들었다. 분노한 김은지는 김영광이 가수 임영웅과 전화통화를 하자 미소를 되찾았고, 김영광은 “형수랑 밥 먹는데 형 안 보고싶니?”라며 임영웅을 초대해 임영웅이 등판할 것인지 관심을 모았다. (사진=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캡처)
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김호중 소망교도소 성가 봉사자들 목격담 “어쩐지 표정 어두워 보였다”
- ‘마약+4억 체납’ 박유천, 세월 야속한 휑한 머리숱‥은퇴 번복 후 日서 열일
- 안선영, 캐나다 살이 중 안타까운 비보 “장례식 못 가고 한참 심호흡”
- 16㎏ 뺀 윤정수 ♥원진서 허리 꺾고 박력 키스→고운 한복까지, 미공개 웨딩화보 달달 [종합]
- 송종국 딸 송지아, 골프복 벗고 화장하니 수지 닮았네…JYP 러브콜 받을만
- 반지하 살던 이유진, 4천으로 방 4개 아파트→혼수 풀세팅 비결 父 이효정 도움 없었다
- 강예원, 앞트임 복원 대박 터지고 46세 잊었다‥스무살 어려진 비주얼
- 재혼 은지원 “9살 연하 아내와 같이 게임, 母와 손맛 똑같아” 달달 (미우새)[어제TV]
- 이하늬, 둘째 출산 83일만에 모델핏‥MZ컷 따라잡기에 이민정 “애미컷”
- 데이식스 체조 사흘? 너무나 턱없었다…역대급 오류 속 매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