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미, 시선 강탈... ‘파괴적 망사 스타일’로 파격 패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선미가 파격적인 스타일링이 돋보이는 근황 사진을 공개하며 컴백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선미는 17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SNS)를 통해 "2주 차 인가"라는 짧은 멘트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선미는 길게 늘어뜨린 검은색 머리와 시선을 사로잡는 파격적인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다.
선미는 지난 5일 첫 번째 정규 앨범 'HEART MAID'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컴백해 독보적인 콘셉트와 퍼포먼스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진업 기자]가수 선미가 파격적인 스타일링이 돋보이는 근황 사진을 공개하며 컴백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선미는 17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SNS)를 통해 “2주 차 인가”라는 짧은 멘트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는 최근 새 앨범을 발표하고 음악 방송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시점을 언급한 것으로 보인다.


공개된 사진 속 선미는 길게 늘어뜨린 검은색 머리와 시선을 사로잡는 파격적인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다. 특히 몸의 곡선이 드러나는 독특한 망사 스타일의 상의와 스타킹은 선미 특유의 개성 강한 분위기를 극대화하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선미는 지난 5일 첫 번째 정규 앨범 ‘HEART MAID’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컴백해 독보적인 콘셉트와 퍼포먼스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upandup@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석원, 백지영 향한 일갈 “적당히 하라”…마이크 던지고 촬영장 이탈
- ‘한일전 오심’ 여성 심판이라서 했다고?…논점은 ‘젠더’가 아니다 [SS이슈]
- 배우 서효림, 시어머니 故 김수미 향한 그리움 “김장 때 되면 마음 아려”
- 장남처럼 살아온 43세 한혜진, 결혼운 있다?…“집은 건드리지 마라!”
- ‘박연수·송종국 딸’ 송지아, KLPGA 정회원→사인 개발중…“차세대 스타 프로 골퍼 맞네”
- ‘대표팀 일정 마무리’ 박해민, FA 협상 ‘본격 시작’…‘LG 캡틴’으로 남을 수 있을까 [SS시선
- 김옥빈, 품절녀 된 날 ‘여신 자태’... 결혼식 사진 공개
- 이민호 사진 삭제한 박봄…양평 집, 흰 티 셀카로 분위기 전환
- 윤수빈, 결혼 전격 발표 “♥남편, 본인 일에는 단호하지만…” [전문]
- 김수용, 촬영 중 의식 잃고 응급실행...중환자실 입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