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시우, 숏폼 드라마 ‘엑스포, 매직아워’로 배우 데뷔…내년 상반기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그룹 블랭키 출신 박시우가 배우로 전향해 본격적인 연기 활동에 나선다.
소속사 오크컴퍼니는 17일 "박시우가 숏폼 드라마 '엑스포, 매직아워'의 주요 배역 출연을 확정했다"며 "박시우만의 신선한 매력과 감정 표현이 작품에 새로운 활기를 더할 것"이라고 밝혔다.
박시우는 최근 오크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가수에서 배우로의 새로운 행보를 예고했다.
이번 작품이 그의 첫 연기 활동인 만큼 몰입도 높은 연기로 배우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이주상 기자] 보이그룹 블랭키 출신 박시우가 배우로 전향해 본격적인 연기 활동에 나선다.
소속사 오크컴퍼니는 17일 “박시우가 숏폼 드라마 ‘엑스포, 매직아워’의 주요 배역 출연을 확정했다”며 “박시우만의 신선한 매력과 감정 표현이 작품에 새로운 활기를 더할 것”이라고 밝혔다.
박시우는 극중 대전과학고를 조기 졸업하고 카이스트에 입학한 영재 이주한 역을 맡았다. 보이그룹 활동으로 다져진 훈훈한 비주얼과 첫 연기 도전이라는 점에서 어떤 연기 변신을 보여줄지 관심이 모아진다.
‘엑스포, 매직아워’는 대전광역시와 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 제작지원으로 만들어지는 휴먼 감성 드라마다. 대전 엑스포와 카이스트 캠퍼스를 배경으로 엑스포를 통해 이어진 아빠와 딸의 기적 같은 만남, 어린 시절의 향수와 가족애를 섬세하게 그려낸다.
박시우는 최근 오크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가수에서 배우로의 새로운 행보를 예고했다. 이번 작품이 그의 첫 연기 활동인 만큼 몰입도 높은 연기로 배우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엑스포, 매직아워’는 내년 상반기 국내외 OTT 플랫폼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rainbow@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석원, 백지영 향한 일갈 “적당히 하라”…마이크 던지고 촬영장 이탈
- 홍명보 감독 “내가 맡은 어느 팀보다 선수 헌신·태도 좋아…내년 월드컵까지 좋은 폼 유지해야
- 배우 서효림, 시어머니 故 김수미 향한 그리움 “김장 때 되면 마음 아려”
- 장남처럼 살아온 43세 한혜진, 결혼운 있다?…“집은 건드리지 마라!”
- ‘박연수·송종국 딸’ 송지아, KLPGA 정회원→사인 개발중…“차세대 스타 프로 골퍼 맞네”
- ‘한일전 오심’ 여성 심판이라서 했다고?…논점은 ‘젠더’가 아니다 [SS이슈]
- 김옥빈, 품절녀 된 날 ‘여신 자태’... 결혼식 사진 공개
- 이민호 사진 삭제한 박봄…양평 집, 흰 티 셀카로 분위기 전환
- 윤수빈, 결혼 전격 발표 “♥남편, 본인 일에는 단호하지만…” [전문]
- 김수용, 촬영 중 의식 잃고 응급실행...중환자실 입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