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상, MBC '판사 이한영' 출연 확정…사법·재계 권력 쥔 핵심 빌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안내상에 MBC '판사 이한영'에 출연한다.
배우 안내상이 MBC 새 금토드라마 '판사 이한영'(기획 장재훈/극본 김광민/연출 이재진, 박미연/제작 오에이치스토리, 슬링샷스튜디오)의 출연을 확정했다.
'판사 이한영'(기획 장재훈/극본 김광민/연출 이재진, 박미연/제작 오에이치스토리, 슬링샷스튜디오)은 거대 로펌의 노예로 살다가 10년 전으로 회귀한 적폐 판사 이한영이 새로운 선택으로 거악을 응징하는 정의 구현 회귀 드라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안내상에 MBC '판사 이한영'에 출연한다.

배우 안내상이 MBC 새 금토드라마 ‘판사 이한영’(기획 장재훈/극본 김광민/연출 이재진, 박미연/제작 오에이치스토리, 슬링샷스튜디오)의 출연을 확정했다.
안내상은 사법·재계에 걸친 권력을 쥐고 있는 변호사 ‘유선철’ 역을 맡아 출연할 예정이다.
유선철은 대한민국 최고 법무법인의 대표로서, 거대 로펌을 배경으로 한 권력 구조에서 핵심 역할을 담당하는 인물이다. 그는 로펌 내부는 물론 사법부·재계와 긴밀히 연결되어 있으며, 주인공 이한영이 마주하게 되는 거악(巨惡) 중 하나다.
‘판사 이한영’(기획 장재훈/극본 김광민/연출 이재진, 박미연/제작 오에이치스토리, 슬링샷스튜디오)은 거대 로펌의 노예로 살다가 10년 전으로 회귀한 적폐 판사 이한영이 새로운 선택으로 거악을 응징하는 정의 구현 회귀 드라마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주) 킥 이엔엠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필승 원더독스' 창단 첫 3연승…팀 해체 위기 넘겼다 [투데이픽]
- 위너 강승윤, 단독 콘서트 확정 [공식입장]
- '잠적 해프닝' 장동주, 돌연 소속사와도 계약 해지 [공식입장]
- [영상] 이정하, 맡은 역할 중 최고 브레인…"여동생 문제집 풀며 작품 준비해"(UDT: 우리 동네 특공
- [영상] 윤계상-진선규, '범죄도시' 후 8년 만에 재회…"우리는 소떡소떡 케미"(UDT: 우리 동네 특공
- [영상] 윤계상, 액션 연기 아직은 가뿐…"시청률 '부세미' 이기고파"(UDT: 우리 동네 특공대)
- [단독] UN 김정훈, 불륜 드라마로 국내 복귀
- 위태로운 이하늬, '탈세 의혹' 꼬리표 더하기 '불법 운영' 연예인 [종합]
- "재밌다" 정동원, 아빠 차 무면허 운전 중 뱉은 말…동석자 알고보니
- 'JMS출신' 배우 강지섭 "교주에게 여자 갖다 바쳤다더라"(오은영스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