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 임직원, 손기정평화마라톤서 ‘농심천심운동’ 홍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농협은행이 지난 16일 고양시종합운동장에서 광복 80주년 기념 '2025 손기정평화마라톤'에 임직원 200명이 참가한 가운데 농업의 소중한 가치를 알리는 '농심천심(農心天心)운동'을 홍보했다고 17일 밝혔다.
강태영 은행장은 "광복 80주년 기념 손기정평화마라톤이라는 의미있는 대회에 농협은행이 함께할 수 있어 아주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농심천심운동이 범국민 운동으로 자리매김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형일 기자] NH농협은행이 지난 16일 고양시종합운동장에서 광복 80주년 기념 ‘2025 손기정평화마라톤’에 임직원 200명이 참가한 가운데 농업의 소중한 가치를 알리는 ‘농심천심(農心天心)운동’을 홍보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농협은행 임직원은 농심천심 로고가 새겨진 모자, 헤어밴드와 암밴드 등 러닝 굿즈를 착용하고 마라톤을 뛰었으며, 홍보부스에서는 우리쌀로 만든 쌀가공식품과 농심천심 디자인이 새겨진 재활용 장바구니를 시민들에게 나눠주며 농업농촌의 가치를 알렸다.
강태영 은행장은 “광복 80주년 기념 손기정평화마라톤이라는 의미있는 대회에 농협은행이 함께할 수 있어 아주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농심천심운동이 범국민 운동으로 자리매김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김형일 (ktripod4@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따블’에 240% 폭등한 그린광학…신영증권 주문 ‘먹통’
- '불륜 사산아' 냉동실 유기한 귀화여성, 행방 묘연
- 전현무 뛰었던 '靑 러닝 코스' 제한되나…청와대 복귀 가시화
- “죄책감 시달려” 女공무원들 백댄서 동원한 구청장, 결국
- SBS 유명 교양 PD가 성희롱…"해고 조치" [공식]
- 세계 입맛 홀리더니…한국의 '검은 반도체' 대박날 소식
- 중국 화장품, 못 사서 난리더니…K뷰티 제치나
- “月 100만원씩 준다”는 이 연금…4가지 조건은?
- 우승으로 국내 고별전 끝낸 황유민 "美 진출도 두렵지 않아요"[직격인터뷰]
- 입술 필러에 3800만 원 "더 놔 줄 의사 없나요?" 토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