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 여러분 덕분입니다” 인천, 23일 충북청주전 홈경기 티켓 50% 할인!
김건호 기자 2025. 11. 17. 16:31

[마이데일리 = 김건호 기자] 인천 유나이티드가 2025시즌 K리그2 우승을 기념해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리그 최종전 티켓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할인 행사는 오는 23일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열리는 충북청주FC전 홈경기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올 시즌 인천을 응원해 준 시민과 팬들에게 감사의 뜻을 표하기 위해 마련됐다.
예매는 18일 오후 2시 선예매, 19일 오후 2시 일반 예매가 각각 오픈된다. 할인은 일반석(E석, S석, W석)에 한해 적용되며, 특성화석 및 원정석은 할인 대상에서 제외된다.
티켓은 정가 대비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며, 온라인 예매 시 예매 수수료 1000원, 현장 구매 시 현장 수수료 3000원이 별도로 부과된다. 현장 구매의 경우 온라인 예매가 기준으로 50% 할인된 금액에 현장 수수료가 추가된다.
조건도 대표이사는 “2025시즌 인천의 우승은 팬 여러분의 응원과 성원 덕분에 가능했다”며 “리그 마지막 경기에서 팬들과 함께 우승의 기쁨을 나누기 위해 이번 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 많은 시민이 경기장을 찾아 선수들과 함께 우승의 순간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구단 홈페이지 및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구단 홈페이지 채널톡(챗봇)을 통해 가능하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노브라’ 제니퍼 애니스톤, 20대 뺨치는 속옷 비주얼
- “난 숫처녀” 20살 인플루언서, 노출 없이 1000억 벌어
- 40대 女교사, 중2 남학생과 성행위…누드사진도 전송 “발칵”
- 미스맥심 새하, 일진녀의 도발적 란제리룩
- “다른 여자 못만나게”, 男 중요부위 커터칼로 절단한 상간녀
- 대학원생 채솔, ‘청순+섹시’ 미스맥심 최종 우승
- “난 숫처녀” 20살 인플루언서, 노출 없이 1000억 벌어
- 홍진경, 혼수상태·난소암·교통사고… 인생의 고비
- 찜질방서 자는 손님에 “악”, 엽기행각 BJ 결국…
- “자기야” “이쁜이” 성적인 대화까지, 이웃집 유부녀와 대놓고 불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