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시경, 박서준 ‘경도를 기다리며’로 OST 복귀…“겨울 감성 완성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성시경이 JTBC 새 토일드라마 '경도를 기다리며' OST에 참여해 작품의 감정선을 더욱 깊게 만든다.
성시경이 부른 OST '어떤 날 어떤 마음으로'는 오는 12월 4일 오후 6시 선공개된다.
이번 곡은 성시경이 직접 작곡과 가창을 맡아 특유의 감성 보컬로 서정적인 분위기를 완성했다.
'어떤 날 어떤 마음으로'는 드라마 속 박서준이 연기한 이경도 캐릭터의 감정 흐름을 중심으로 만들어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가수 성시경이 JTBC 새 토일드라마 '경도를 기다리며' OST에 참여해 작품의 감정선을 더욱 깊게 만든다.
성시경이 부른 OST '어떤 날 어떤 마음으로'는 오는 12월 4일 오후 6시 선공개된다.
이번 곡은 성시경이 직접 작곡과 가창을 맡아 특유의 감성 보컬로 서정적인 분위기를 완성했다.
'어떤 날 어떤 마음으로'는 드라마 속 박서준이 연기한 이경도 캐릭터의 감정 흐름을 중심으로 만들어졌다. 작사가 심현보가 대본을 바탕으로 가사를 완성해 인물의 내면을 섬세하게 그려냈다. 성시경의 담백하면서도 여운 있는 음색이 곡의 몰입도를 끌어올리며 극의 분위기와 완벽하게 어우러질 전망이다.
매년 겨울마다 특유의 짙은 감성 발라드로 사랑받아온 성시경은 이번에도 '음원 강자'다운 존재감을 입증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경도를 기다리며'는 두 번의 연애 끝에 헤어진 이경도(박서준)와 서지우(원지안)가 각각 불륜 스캔들 기자와 스캔들 당사자의 아내로 재회하며 펼치는 현실 로맨스다. 오는 12월 6일 오후 10시 40분 첫 방송된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라이브 방송 중 보행자 치어 숨지게 한 유명인..사고 후엔 “멘탈 휴가”…
- 은지원, 9세 연하 스타일리스트와 2세 포기…재혼 한달만 "정관수술"[S…
- '암 투병' 박미선, 가발 벗고 선우용여와 눈물의 재회 "고기 사주고 가…
- '빅마마' 이혜정, 쓰러져 병원 이송...중환자실行 "남편 없었으면 큰일…
- 빽가, 신지 예비신랑 문원 또 저격..."신지 유명한줄 몰랐다? 대한민국…
- 양치승, 5억 사기→유명 가수에 뒤통수...결국 헬스장 폐업 "모든 걸 잃었다" ('말자쇼')
- 유명 아역 스타, 뺑소니 사고로 현장서 사망..향년 33세
- 박나래 근황 포착, 또 술과 함께..“막걸리 양조..뭐라도 해야죠”
- 황하나, 마약 수사 중 '연예인' 이름 말했나…또 마약 파문?[SC이슈]
- ‘모범택시3’ 이제훈 “계엄 에피소드? 권력 통제되지 않을 때 위험 그린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