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겨울 신규 굿즈 '베이글 위시 베어'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이 운영하는 에버랜드는 17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겨울 신규 굿즈 '베이글 위시 베어'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오는 21일에는 에버랜드 라시언메모리엄 상품점에 '베이글 위시 초콜릿 상점'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베이글 위시 베어는 에버랜드 대표 캐릭터인 레니앤프렌즈의 '베이글' 세계관을 확장한 캐릭터다.
'베이글 위시 x 트리투바 초콜릿&키링 세트'는 베이글 위시 베어의 세계관을 담은 일러스트 박스 패키지로 포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이 운영하는 에버랜드는 17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겨울 신규 굿즈 '베이글 위시 베어'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오는 21일에는 에버랜드 라시언메모리엄 상품점에 '베이글 위시 초콜릿 상점'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베이글 위시 베어는 에버랜드 대표 캐릭터인 레니앤프렌즈의 '베이글' 세계관을 확장한 캐릭터다. 초콜릿 상점을 운영하는 북극곰 친구들이 달콤한 초콜릿 향기로 사람들의 소원을 이루어준다는 스토리를 담았다.

팝업스토어는 듬직한 숍마스터, 열정의 쇼콜라티에, 귀여운 딜리버리 베어 등 베이글 위시 베어 캐릭터를 테마로 꾸민다. 인형, 키링, 파우치 등 23종의 한정판 굿즈들을 만날 수 있다. 또, 쌍둥이 아기 판다 루이바오와 후이바오가 크리스마스 복장을 착용한 '루이&후이 윈터 에디션'부터 고슴도치, 사막여우 등 겨울시즌 동물 캐릭터 굿즈도 함께 판매한다.
프리미엄 수제 초콜릿 브랜드 '트리투바'와 협업한 특별 한정 상품도 마련했다. '베이글 위시 x 트리투바 초콜릿&키링 세트'는 베이글 위시 베어의 세계관을 담은 일러스트 박스 패키지로 포장했다. 사르르몽, 오랑제트 등 트리투바의 인기 초콜릿들도 틴박스 에디션으로 제공한다.
윤희석 기자 pioneer@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쿠팡, '셀프 환불' 도입… 판매자는 블랙컨슈머 우려
- 李 대통령, 'G20·양자회담' 4개국 순방 돌입
- 삼성 450조·SK 600조·현대차 125조·LG 100조 국내 투자…李 대통령 “규제 개선 적극 지원”
- 애플TV 구독자, 손흥민·메시 뛰는 MLS 전 경기 추가금 없이 본다
- 삼양식품 '오너 3세' 전병우, 전무 승진…“글로벌 성과 인정”
- 경기도 익명게시판 방치 논란…박상현 경기도의원 “조직문화 개선 시급” 지적
- CU, 하와이 먹거리 10종 출시…“하와이 1호점 오픈 기념”
- 에쓰오일, 삼성SDS와 통합 ITO 계약 체결
- 李대통령, '관봉권 띠지·쿠팡 외압' 의혹 특검에 안권섭 임명
- 워런 버핏의 버크셔, 알파벳 주식 6조원대 매입…기술주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