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항호, 김사랑 닮은꼴 아내+5살 붕어빵 딸 최초 공개(동상이몽2)

박아름 2025. 11. 17. 10:0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태항호가 아내와 딸을 자랑한다.

11월 17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 2-너는 내 운명'에서는 배우 태항호가 배우 김사랑 닮은꼴 아내와 붕어빵 딸을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이날 태항호는 아내와의 첫 만남 스토리를 소개한다.

이어 태항호는 방송 최초로 5살 딸의 얼굴을 공개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SBS
사진=SBS

[뉴스엔 박아름 기자]

태항호가 아내와 딸을 자랑한다.

11월 17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 2-너는 내 운명'에서는 배우 태항호가 배우 김사랑 닮은꼴 아내와 붕어빵 딸을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이날 태항호는 아내와의 첫 만남 스토리를 소개한다. 태항호는 MC 김구라와 서장훈을 한데 묶어 “우리같이 못생긴 과는 OO이 필요하다”며 플러팅 비법을 밝혀 두 MC의 심기를 건드린다. 특히 김구라는 본인은 같은 과가 아니라며 극구 부인했다는 후문.

이어 태항호는 방송 최초로 5살 딸의 얼굴을 공개한다. 엄마와 아빠의 미모를 쏙 빼닮은 딸의 비주얼에 모두가 감탄을 금치 못한다.

한편 ‘영농계 이재용’으로 불리는 신승재가 작업 중 죽을 뻔한 사고를 당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소 인공수정 중 심각한 부상을 입은 그는 “소한테 치여서 기억을 잃었다”, “1m 정도 날아갔다”며 당시 아찔한 상황을 전한다. 이를 본 MC 김구라 또한 “축사 일 하면서 돌아가신 분들도 계시다”며 위험성을 언급해 모두 숨죽인 채 영상을 지켜봤다는 후문이다.

이날 아내 천혜린은 시어머니와 '고부 전쟁'을 선포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시부모님과 가을맞이 들깨 타작하던 중 “때리면서 스트레스를 푼다”며 시어머니의 등을 스매싱하는 돌발 행동을 선보인 것. 심지어 탈모가 있는 시아버지에게 “머리가 키위새 같다”는 돌직구까지 날리며, 거침없는 ‘MZ 며느리’ 면모를 뽐낸다. 이를 지켜보던 MC들은 "시부모님께 저런 말을 해도 되냐?”며 경악을 감추지 못한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