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배우 박도욱, ‘모범택시3’ 탑승한다
손봉석 기자 2025. 11. 17. 00:01

배우 박도욱이 ‘모범택시3’에 출연한다.
16일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박도욱은 SBS 새 드라마 ‘모범택시3’(극본 오상호, 연출 강보승)에 출연이 확정됐다.
박도욱은 ‘모범택시’ 시리즈에 걸맞는 강렬한 캐릭터를 소화할 것으로 알려졌다.
‘모범택시’는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 시리즈물로, 비밀스런 택시 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이제훈 분)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마무리하는 사적 복수를 하는 히어로 활극물이다.
이 시리즈는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하는 택시 기사’라는 독창적 설정을 기반으로, 짜릿한 액션과 통쾌한 복수극을 통해 사회적 약자의 고통을 대변하는 사회적 메시지로 주목을 받았다.
2021년 첫 방송을 한 시즌1은 자체 최고 시청률 16.0%를, 2023년 방송된 시즌2는 21.0%를 기록하며 안방극장 매니아층을 형성하며 한국형 시즌제 드라마의 상징적 존재가 됐다.
박도욱은 최근 개봉된 영화 ‘경성유랑극단’ 주연에 이어 오는 21일 첫 방송에 들어가는 ‘모범택시3’에 출연하는 열일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윤택 ‘나는 자연인이다’ 조작 의혹 “월 300만 원에 출연시켜줘”…충격 폭로 알고 보니?
- [단독] 김선호도 차은우처럼, 법인으로 정산금 받았다
- 임성근, 식당 오픈 취소설에 “음식이 술 마셨냐”
- 윤후 첫 데이트 상대는 ‘냉미녀’ 박남정 딸…“많이 귀엽고 설레”
- 안영미, 라디오서 둘째 임신 깜짝 발표 “44세 노산, 저질렀다”
- 강남, ♥이상화 이름 부르며 42km 완주…존경 담긴 프로포즈 편지도 ‘눈길’
- 트와이스 다현 아닌 ‘배우 다현’의 재발견
- 프로야구 선수 출신 코치-학부모 불륜 의혹 대반전…“의처증으로 망상”
- [전문] 김지연 “이혼 이유는 정철원 가정폭력…루머엔 법적 대응”
- 두쫀쿠 최초 개발자 “하루 매출 1억3000만 원”…단골 요청으로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