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 이래서 목발을‥덤블링 하다 골절·인대 파열, 현재 상태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박재범이 최근 목발을 짚은 채 행사에 참석해 우려를 낳은 가운데 다리 골절과 인대 파열이라는 부상을 입은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한국일보 보도에 따르면 박재범은 약 한 달 반 전 덤블링을 시도하다 다리를 다쳤고 그 과정에서 골절과 인대가 80% 파열되는 부상을 입었다.
박재범은 부상 이후에도 목발을 짚은 채 여러 일정을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지난달 15일 열린 '더블유 코리아 유방암 인식 향상 캠페인'에서는 목발을 짚고 행사장에 모습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가수 박재범이 최근 목발을 짚은 채 행사에 참석해 우려를 낳은 가운데 다리 골절과 인대 파열이라는 부상을 입은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한국일보 보도에 따르면 박재범은 약 한 달 반 전 덤블링을 시도하다 다리를 다쳤고 그 과정에서 골절과 인대가 80% 파열되는 부상을 입었다. 현재는 약 70% 정도 회복된 상태로 목발을 내려놓고 재활 치료에 집중하고 있다.
박재범은 부상 이후에도 목발을 짚은 채 여러 일정을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지난달 15일 열린 ‘더블유 코리아 유방암 인식 향상 캠페인’에서는 목발을 짚고 행사장에 모습을 드러냈다.
한편 박재범은 자신이 설립한 MORE VISION을 통해 신인 보이그룹 LNGSHOT(롱샷)을 선보이며 프로듀서 활동도 이어가고 있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약+4억 체납’ 박유천, 세월 야속한 휑한 머리숱‥은퇴 번복 후 日서 열일
- 안선영, 캐나다 살이 중 안타까운 비보 “장례식 못 가고 한참 심호흡”
- 16㎏ 뺀 윤정수 ♥원진서 허리 꺾고 박력 키스→고운 한복까지, 미공개 웨딩화보 달달 [종합]
- 송종국 딸 송지아, 골프복 벗고 화장하니 수지 닮았네…JYP 러브콜 받을만
- 반지하 살던 이유진, 4천으로 방 4개 아파트→혼수 풀세팅 비결 父 이효정 도움 없었다
- 돌 지난 박수홍♥김다예 딸, 인생 첫 우유도 모델 답게…프로는 맛도 안 가려(행복해다홍)
- 하지원, 뉴욕서도 빛나는 미모‥조명 아래 고혹美
- 뇌신경마비 투병 김윤아 “언제 죽을지 모른다는 생각에 각성”(쓰담쓰담)[어제TV]
- 금새록, 부국제 파격 시스루 드레스 비화 “원래는 더 위험한 옷”(전현무계획3)[어제TV]
- 44㎏ 송가인 살 더 빠졌나? 허리가 한 줌‥이러다 뼈만 남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