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광재 “전 여친에 돈 꿔줘‥내가 세컨드 or 써드인지 모를 정도” 반전(탐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광재의 반전이 공개된다.
11월 17일 방송되는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에서는 프로농구 선수 출신 배우 박광재가 '일일 탐정'으로 출연한다.
이에 박광재는 "김숙 누나가 제가 귀여운 거 좋아한다고 붙여준 별명이다"며 여리여리한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이어 데프콘은 '탐정 실화극' 시청을 앞두고 박광재에게 연애 스타일을 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박광재의 반전이 공개된다.
11월 17일 방송되는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에서는 프로농구 선수 출신 배우 박광재가 ‘일일 탐정’으로 출연한다.
이날 데프콘이 “빌런, 악역을 자주 맡으셔서 많이 무서워하지 않냐”고 묻자 박광재는 먹방 덕분에 친근한 이미지로 탈바꿈 중이라고 밝혔다. 김풍은 “별명이 ‘쁘띠광재’다”고 박광재의 소녀美를 짚으며 거들었다. 이에 박광재는 “김숙 누나가 제가 귀여운 거 좋아한다고 붙여준 별명이다”며 여리여리한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이어 데프콘은 ‘탐정 실화극’ 시청을 앞두고 박광재에게 연애 스타일을 물었다. 박광재는 “여자친구한테 맞추려고 한다. 여자친구의 말을 기억하고 있다가 해주는 편이라 이벤트도 많이 해준다”며 일상 속 이벤트부터 선물까지 다 퍼주는 연애 스타일이라고 고백했다. 게다가 ‘종이학’ 대신에 500원짜리 동전에 있는 학을 선물하겠다며 500원 동전을 1,000개 모았다고 고백, 섬세한 매력을 자랑했다. 이에 김풍은 “살짝 힘든 연애도 하셨을 것 같다”며 추측했다. 박광재는 “나쁜 남자가 인기 많은 이유가 있더라. 9번 잘해도 1번 못 하면 타격이 크다. 여자친구의 잘못을 다른 곳에서 듣고 어쩔 수 없이 헤어진 경우가 많다. 제가 ‘세컨드’였는지 ‘써드’였는지 모를 정도기도 했다”고 고백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가슴 아픈 연애에 데프콘은 “돈 거래 같은 건 안 하셨죠?”라며 걱정했다. 이에 박광재는 “헤어진 뒤 연락 온 사람한테도 빌려준 적 있다. 못 받을 정도의 돈만 빌려줬다. 남자친구와의 문제도 저한테 상담하기도 하고 그러더라”며 역대급 ‘호구력’을 선보였다. 기막힌 이야기에 데프콘은 “혹시 오늘 사연 의뢰인이시냐?”고 물었다.
한편 이날의 ‘탐정24’에는 아버지와의 추억이 담긴 중고차를 찾는 ‘부부 탐정단’의 첫 의뢰 탐문기가 이어진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약+4억 체납’ 박유천, 세월 야속한 휑한 머리숱‥은퇴 번복 후 日서 열일
- 안선영, 캐나다 살이 중 안타까운 비보 “장례식 못 가고 한참 심호흡”
- 16㎏ 뺀 윤정수 ♥원진서 허리 꺾고 박력 키스→고운 한복까지, 미공개 웨딩화보 달달 [종합]
- 송종국 딸 송지아, 골프복 벗고 화장하니 수지 닮았네…JYP 러브콜 받을만
- 반지하 살던 이유진, 4천으로 방 4개 아파트→혼수 풀세팅 비결 父 이효정 도움 없었다
- 돌 지난 박수홍♥김다예 딸, 인생 첫 우유도 모델 답게…프로는 맛도 안 가려(행복해다홍)
- 하지원, 뉴욕서도 빛나는 미모‥조명 아래 고혹美
- 뇌신경마비 투병 김윤아 “언제 죽을지 모른다는 생각에 각성”(쓰담쓰담)[어제TV]
- 금새록, 부국제 파격 시스루 드레스 비화 “원래는 더 위험한 옷”(전현무계획3)[어제TV]
- 44㎏ 송가인 살 더 빠졌나? 허리가 한 줌‥이러다 뼈만 남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