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남’ 은지원, 2세 계획 없다? “난 묶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젝스키스 출신 방송인 은지원이 최근 재혼한 가운데 정관 수술을 고백했다.
전날인 15일 방송된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서는 트로트 가수 박서진은 동생 박효정이 팬들이 준 선물에 전시하자 주작을 의심했다.
이에 은지원은 "팬심 이동은 이해해야 한다"며 "인구가 적어지고 있다. 우리 어른들이 아이를 더 많이 낳아야 한다"고 말했다.
한편 은지원은 이혼 13년만인 지난달 9세 연하의 스타일리스트와 재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미영 기자] 그룹 젝스키스 출신 방송인 은지원이 최근 재혼한 가운데 정관 수술을 고백했다.

전날인 15일 방송된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서는 트로트 가수 박서진은 동생 박효정이 팬들이 준 선물에 전시하자 주작을 의심했다. 그러나 실제로 박효정의 인기가 있다고 박서진을 밝혔다.
이에 은지원은 “팬심 이동은 이해해야 한다”며 “인구가 적어지고 있다. 우리 어른들이 아이를 더 많이 낳아야 한다”고 말했다.
갑작스러운 출산 이야기에 이요원은 “그러면 빨리 낳으세요”라고 응원했다. 이에 은지원은 “저는 끝났어요. 묶었어요”라며 답하며 폭소를 자아냈다.
한편 은지원은 이혼 13년만인 지난달 9세 연하의 스타일리스트와 재혼했다. 결혼식은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했다.
mykim@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봄, ‘♥이민호’ 지독한 짝사랑중? 상탈 사진 올리고 삭제
- ‘9볼넷 주고 어떻게 이겨?’ 너무 극명한 ‘제구력 격차’…백투백은 좋았는데, 결과는 ‘한일
- 뇌신경마비 후유증 김윤아, ‘이 앨범이 마지막일수도’…각성후 최대치로 달렸다
- 제이제이, 과감한 빨간 비키니 자태... ‘꾸준한 운동’이 빚어낸 탄탄한 S라인
- ‘170㎝·41㎏’ 최준희, 당당 비키니 룩 [★SNS]
- ‘땅볼도 못 봐, 뜬공도 놓쳐’ ML 심판이 뭐 이래?…어수선하기 짝이 없다 [SS도쿄in]
- 맹승지, 누드톤 바디슈트 속 ‘압도적인 볼륨감’
- 홍진경 정치색 논란?...조세호 “누나 아무 생각 없어”
- ‘새벽 6시 아찔한 5분’ 나나…흉기 든 침입자 ‘맨몸 제압’
- 윤후, ‘아빠! 어디가?’는 잊어라, 팔뚝 두께가 얼굴 만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