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뮤직 10' 피원하모니 "멋진 아티스트 될 것" [2025 KGMA]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피원하모니가 '2025 KGMA'에서 '베스트 뮤직 10'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피원하모니는 15일 인천광역시 중구 운서동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 '2025 코리아 그랜드 뮤직 어워즈 with iM뱅크'(2025 KGMA) 둘째 날 '뮤직 데이'에서 '베스트 뮤직 10' 부문 수상자로 호명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좋은 음악으로 멋진 상, 감회 남달라"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피원하모니가 ‘2025 KGMA’에서 ‘베스트 뮤직 10’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피원하모니는 ‘베스트 뮤직 10’ 상을 받은 뒤 “뜻깊은 상 주신 KGMA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늘 저희를 이끌어주시는 한성호 총괄님, FNC 가족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열심히 멤버들과 좋은 음악을 만들어 왔는데, 멋진 상을 받게 돼 더욱 뜻깊고 감회가 남다르다”며 “앞으로도 열심히 하는 피원하모니가 되겠다. 멋진 아티스트가 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올해 2회째를 맞은 ‘KGMA’는 일간스포츠가 창간 55주년을 맞아 지난해 처음 선보인 시상식이다. 한 해 동안 국내외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K팝 아티스트와 작품들을 조명, 차별화된 무대로 단숨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K팝 축제로 자리매김했다. ‘2025 KGMA’는 일간스포츠(이데일리M)가 주최하고 KGMA 조직위원회와 크리에이터링, 디오디가 공동 주관, 인천광역시와 인천관광공사가 후원했다. 음원 및 음반 데이터는 한터차트, 지니뮤직, 플로, 벅스가 제공했다.
지난해에 이어 KT ENA가 주관방송사로 참여했다. 틱톡라이브를 통해서도 일본, 중국을 제외한 국내 및 글로벌 전역에 생중계, 일본에서는 훌루 재팬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애플이 또 해냈다”…33만원 ‘천 주머니’ 전 세계서 완판
- 나나, 42억 고급 빌라에 흉기 든 강도라니…용감하게 제압했지만 부상[종합]
- “주식 대박났다”는 입사동기 살해…“돈 안 빌려줘서” [그해 오늘]
- "가속페달 밟은 거 인정하냐" 묻자 '21명 사상' 트럭 운전자 답변
- "정신차리기 전에 날아가"...곰에 얼굴 찢긴 일본 남성
- 김건희 ‘샤넬백 3종’…法 검증대 오른 제품들 살펴보니[누구템]
- 中, 자국민에 “일본행 자제” 권고…日 다카이치 ‘대만’ 발언 후폭풍
- 이랜드패션, 물류센터 화재에 “상품 출고 지연…고객 불편 사과”
- 버핏, 실수로 놓쳤던 '알파벳' 드디어 매수…버크셔 10대주로
- 김윤아, 뇌신경마비 후 달라졌다 "언제 죽을 지 몰라…각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