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하연수, 이이경과 日 드라마 '드림 스테이지' 출연
김진석 기자 2025. 11. 15. 17:40

[마이데일리 = 김진석 기자] 일본에서 활동 중인 하연수가 '드림 스테이지'에 출연한다.
14일 마이데일리 취재 결과 하연수는 일본 TBS 금요드라마 '드림 스테이지(Dream Stage)'에 출연한다.
'드림 스테이지'는 한때 문제를 일으켜 업계에서 쫓겨난 전 천재 프로듀서와 한국의 작은 연예기획사에 소속된 낙오자 연습생 7명이 세대와 국적을 넘어 함께 꿈을 향해 나아가는 남자들의 뜨거운 우정 이야기다.
하연수는 현재 일본에서 활동 중이다. 지난해부터 NHK와 테레비아사히 드라마에 잇따라 출연하며 현지에서 사랑받고 있다. '드림 스테이지'에서 일본인들과 국내 배우로는 이이경 등과 호흡을 맞춘다.
'드림 스테이지'는 K팝 세계를 배경으로 한 이 드라마는 스캔들로 업계에서 쫓겨난 일본인 프로듀서와 한국의 소규모 기획사 연습생 7명이 꿈을 향해 나아가는 과정을 담는다. 언어·문화·현실 세계의 어려움 속에서 꿈을 향해 나아가는 그들의 성장 여정을 그린다. 극중 7인조 보이 밴드는 CJ ENM 재팬과 C9 엔터테인먼트가 3년에 걸쳐 결성했다.
내년 상반기 방송 예정이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40대 女교사, 중2 남학생과 성행위…누드사진도 전송 “발칵”
- ‘노브라’ 제니퍼 애니스톤, 20대 뺨치는 속옷 비주얼
- 미스맥심 새하, 일진녀의 도발적 란제리룩
- “다른 여자 못만나게”, 男 중요부위 커터칼로 절단한 상간녀
- 대학원생 채솔, ‘청순+섹시’ 미스맥심 최종 우승
- 홍진경, 혼수상태·난소암·교통사고… 인생의 고비
- “백만장자 부부, 사막서 토막 시체로 발견”
- 김정민, ♥루미코에 이혼 통보 받다…결혼 20주년인데 "내 이름도 못 써?" 대실망 [각집부부]
- 외신까지 조명한 현아의 '49kg 실신' 사태, 10kg 급감 괜찮나?[MD이슈]
- 박수지, -59kg 비포→애프터 공개…"절대 다시 돌아가지 않겠다고 다짐" [MD★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