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홉, '뮤직뱅크'도 삼켰다…올해 데뷔, 벌써 6번째 1위

이아진 2025. 11. 15. 14:3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홉이 신보로 음악 방송 3관왕을 달성했다.

아홉은 지난 14일 방송된 KBS-2TV '뮤직뱅크'에서 1위에 올랐다.

멤버들은 "'뮤직뱅크'에서 또 한 번 1위를 할 수 있어 영광"이라며 "사랑하는 포하(팬덤명) 멋진 상을 안겨주셔서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데뷔 이후 6번의 음악 방송 1위를 차지한 것.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이아진기자] 아홉이 신보로 음악 방송 3관왕을 달성했다.

아홉은 지난 14일 방송된 KBS-2TV '뮤직뱅크'에서 1위에 올랐다. 미니 2집 '더 패시지'의 타이틀곡 '피노키오는 거짓말을 싫어해'로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멤버들은 "'뮤직뱅크'에서 또 한 번 1위를 할 수 있어 영광"이라며 "사랑하는 포하(팬덤명) 멋진 상을 안겨주셔서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들은 앞서 '더쇼'와 '쇼! 챔피언'에서도 정상에 올랐다. 데뷔 이후 6번의 음악 방송 1위를 차지한 것. 올해 데뷔한 신인 그룹 중 최다 우승 기록을 세웠다.

신보로 커리어 하이를 경신했다. 발매 첫 주 만에 '더 패시지'를 38만 9,904만 장을 팔았다. 타이틀곡은 벅스 음원 차트 정상을 찍기도 했다.

한편 아홉은 다음 달 5일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에 참석한다.

<사진제공=F&F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