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고추마요도 모르면서”…5편 시리즈에서 치킨 매력 담아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푸라닭 치킨이 광고모델 아이유와 함께한 대표메뉴 '고추마요 치킨' 신규 광고를 14일 공개했다.
새 광고에서는 아이유의 다양한 모습과 함께 푸라닭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고추마요 치킨의 매력을 생동감 있게 표현한다.
푸라닭 치킨 관계자는 "친근하고 자연스러운 아이유의 여러가지 모습을 통해서 인기 메뉴 고추마요 치킨을 소비자들에게 각인시키고자 했다"라며 "이번 광고를 통해 더 많은 분들께서 아이유와 고추마요의 매력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었으면 한다"라고 기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배우근 기자] 푸라닭 치킨이 광고모델 아이유와 함께한 대표메뉴 ‘고추마요 치킨’ 신규 광고를 14일 공개했다.
새 광고에서는 아이유의 다양한 모습과 함께 푸라닭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고추마요 치킨의 매력을 생동감 있게 표현한다.
총 5편의 시리즈로 구성된 이번 광고에서는 일상 속 자연스러운 모습의 다양한 아이유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여러 상황에서 “고추마요도 모르면서”라는 중독성 있는 카피를 통해 푸라닭의 시그니처 메뉴인 고추마요 치킨의 매력을 재치 있게 담아냈다는 평가다.
푸라닭 치킨 관계자는 “친근하고 자연스러운 아이유의 여러가지 모습을 통해서 인기 메뉴 고추마요 치킨을 소비자들에게 각인시키고자 했다“라며 “이번 광고를 통해 더 많은 분들께서 아이유와 고추마요의 매력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었으면 한다”라고 기대했다.
kenn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간 승리’ 조규성, 1년 8개월 만의 A매치 복귀전서 감동의 득점포…월드컵 스타가 돌아왔다[
- 제이제이, 과감한 빨간 비키니 자태... ‘꾸준한 운동’이 빚어낸 탄탄한 S라인
- ‘170㎝·41㎏’ 최준희, 당당 비키니 룩 [★SNS]
- 이세영, 백리스 드레스로 매끈한 등 공개...‘재혼 황후’ 기대 UP
- 맹승지, 누드톤 바디슈트 속 ‘압도적인 볼륨감’
- ‘손흥민과 진한 포옹’ 홍명보 감독 “상대 견제에도 자기 역할 잘해”…조규성 복귀포엔 “퀄
- 윤후, ‘아빠! 어디가?’는 잊어라, 팔뚝 두께가 얼굴 만해
- “괴롭힘 당했다” 강승윤, 초등학교 시절 아픈 기억 고백
- 이이경 사생활 폭로 A씨, “심각하게 협박” 당한다며 돌연 계정 삭제 ‘이이경 측은 아냐’ 강
- 양육비 미지급 김동성, 검찰 징역 4개월 구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