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홍만, 한예슬 닮은 10살 연하 썸녀와 통화 공개 “똥쿠♥”(전참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홍만과 썸녀의 전화 통화가 공개된다.
11월 15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 최홍만의 생일파티 현장과 '썸녀'의 정체가 공개된다.
"진짜 썸녀가 있는 거냐"는 질문에 최홍만은 직접 전화 연결을 시도하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전화를 받은 '그녀'에게 최홍만이 '똥쿠~♥'라는 애칭으로 인사를 건네자 현장은 순식간에 핑크빛으로 물들었단 후문.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최홍만과 썸녀의 전화 통화가 공개된다.
11월 15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 최홍만의 생일파티 현장과 ‘썸녀’의 정체가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최홍만의 생일 전야제가 펼쳐진다. 서울 스케줄을 마친 최홍만은 곧바로 제주행 비행기에 오른다. 그는 비즈니스석에 앉아 한손으로 짐칸 문을 여닫는, 최홍만식 ‘거인 열전’을 선보이며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이어 안전벨트 길이가 맞지 않아 연장을 요청하거나, 비행기 천장에 머리가 닿을 뻔하는 등 초대형 비행기마저 최홍만을 버거워하는 듯한(?) 상황이 이어지며 스튜디오는 웃음바다가 됐다. 최홍만은 “경비행기를 탔을 때, 관계자가 균형 맞추려고 나를 중앙에 앉혔다”, “절대 일어나지 말라고 해서 화장실도 참았다”고 털어놓으며 ‘거구의 비애’를 전했다.
제주도에 도착한 최홍만은 단골 식당에서 지인들과 생일 만찬을 즐겼다. 1M 통갈치구이와 성게알회, 전복구이까지 풍성한 한 상 차림이 시청자들의 군침을 자극할 예정이다. 식사 자리에서는 지난 ‘전참시’ 출연 이후 화제가 된 ‘썸녀’ 이야기가 다시 소환된다. “진짜 썸녀가 있는 거냐”는 질문에 최홍만은 직접 전화 연결을 시도하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전화를 받은 ‘그녀’에게 최홍만이 ‘똥쿠~♥’라는 애칭으로 인사를 건네자 현장은 순식간에 핑크빛으로 물들었단 후문. 한예슬 닮은 10살 연하 ‘그녀’와의 러브스토리는 본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최홍만은 어린 시절 해녀였던 어머니와의 추억도 전한다. “‘폭싹 속았수다’에 나온 것처럼 어릴 때 어머니가 직접 잡아온 걸 먹고 자랐다”며 미소를 짓던 그는, “어머니가 유방암으로 위독하단 소식을 듣고 급히 제주로 내려왔지만, 유언만 남기고 돌아가셨다”고 고백해 스튜디오를 뭉클하게 만든다. “결국 엄마가 있는 제주로 돌아오게 됐다”며 “지금은 제주가 제일 편하다”고 말하는 그의 진심 어린 속내가 깊은 여운을 남길 예정이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약+4억 체납’ 박유천, 세월 야속한 휑한 머리숱‥은퇴 번복 후 日서 열일
- 안선영, 캐나다 살이 중 안타까운 비보 “장례식 못 가고 한참 심호흡”
- 16㎏ 뺀 윤정수 ♥원진서 허리 꺾고 박력 키스→고운 한복까지, 미공개 웨딩화보 달달 [종합]
- 송종국 딸 송지아, 골프복 벗고 화장하니 수지 닮았네…JYP 러브콜 받을만
- 반지하 살던 이유진, 4천으로 방 4개 아파트→혼수 풀세팅 비결 父 이효정 도움 없었다
- 한다감 운동을 얼마나 한거야? 관리 끝판왕다운 완벽 몸매
- 김우빈, 광고주 반할 수밖에 없는 100점 모델…얼굴 도배된 카페서 찰칵
- 44㎏ 송가인 살 더 빠졌나? 허리가 한 줌‥이러다 뼈만 남겠어
- 28기 현커 싹 공개됐다‥혼전임신 상철♥정숙→옥순♥영호, 불참 광수 정희는? (나는 솔로)
- 47세 이지아, 뼈말라 여전히 유지중‥“급찐급빠 노하우=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