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장원영, 코피가?... 장난기 가득한 셀카 공개에 ‘깜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이브(IVE)의 멤버 장원영이 코에 붉은 시럽이 뿌려진 생크림을 묻히고 장난기 가득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장원영은 붉은 시럽이 뿌려진 생크림을 컵케이크에서 살짝 찍어 코에 묻히고 있다.
장원영은 입가와 손가락에도 생크림을 묻히고 다양한 표정과 함께 양손을 펴 보이는 등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진업 기자]그룹 아이브(IVE)의 멤버 장원영이 코에 붉은 시럽이 뿌려진 생크림을 묻히고 장난기 가득한 사진을 공개했다.
장원영은 14일 자신의 SNS 계정에 여러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장원영은 붉은 시럽이 뿌려진 생크림을 컵케이크에서 살짝 찍어 코에 묻히고 있다. 짙은 아이라인과 긴 생머리의 인형 같은 모습이지만, 코에 묻은 붉은 생크림이 순간적으로 ‘코피’나 ‘분장’처럼 보여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는 할로윈 시즌을 맞아 받은 것으로 보이는 컵케이크로 장난을 치며 찍은 콘셉트 사진으로 보인다. 장원영은 입가와 손가락에도 생크림을 묻히고 다양한 표정과 함께 양손을 펴 보이는 등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장원영은 2018년 프로젝트 그룹 아이즈원으로 데뷔, 활동 종료 후 2021년 그룹 아이브로 재데뷔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장원영은 높은 인기에 힘입어 뷰티, 주얼리, 금융계, 생활용품 등 21개 브랜드의 엠버서더로 활약하며 높은 수입도 올리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12일에는 한남동 유엔빌리지의 고급빌라를 지난 3월 137억원에 전액 현금으로 매수했다는 소식이 알려져 화제를 낳기도 했다.
upandup@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간 승리’ 조규성, 1년 8개월 만의 A매치 복귀전서 감동의 득점포…월드컵 스타가 돌아왔다[
- 제이제이, 과감한 빨간 비키니 자태... ‘꾸준한 운동’이 빚어낸 탄탄한 S라인
- ‘170㎝·41㎏’ 최준희, 당당 비키니 룩 [★SNS]
- 이세영, 백리스 드레스로 매끈한 등 공개...‘재혼 황후’ 기대 UP
- 맹승지, 누드톤 바디슈트 속 ‘압도적인 볼륨감’
- ‘MLS 올해의골 재현’ 손흥민 결승포+조규성 감격의 복귀포…홍명보호, 볼리비아 2-0 완파 ‘포
- 윤후, ‘아빠! 어디가?’는 잊어라, 팔뚝 두께가 얼굴 만해
- “괴롭힘 당했다” 강승윤, 초등학교 시절 아픈 기억 고백
- 이이경 사생활 폭로 A씨, “심각하게 협박” 당한다며 돌연 계정 삭제 ‘이이경 측은 아냐’ 강
- 양육비 미지급 김동성, 검찰 징역 4개월 구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