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우림, 우승 욕심 ‘활활’..♥김연아 반응은? “부담없이 하고 와” (‘편스토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 시청 후 작성된 리뷰 기사입니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고우림이 신메뉴 출시를 앞두고 우승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14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고우림이 포레스텔라 멤버들을 초대해 특별한 코스 요리를 대접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신메뉴 출시를 앞두고 붐은 "우승 욕심이 있냐"고 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송 시청 후 작성된 리뷰 기사입니다.
[OSEN=박하영 기자] ‘신상출시 편스토랑’ 고우림이 신메뉴 출시를 앞두고 우승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14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고우림이 포레스텔라 멤버들을 초대해 특별한 코스 요리를 대접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동굴 목소리로 오프닝을 한 고우림. 신메뉴 출시를 앞두고 붐은 “우승 욕심이 있냐”고 물었다.

고우림은 “이 자리에 앉아 있다 보니까 앉은 만큼 욕심 부려볼만 하지 않을까”라고 의지를 불태웠다. 그러자 붐은 “출전 전 김연아 씨 반응은 어땠나? 압박을 줬냐”며 궁금해했다.
고우림은 “부담감 없이 갔다 오라고 했는데 일단 제가 요리 실력은 부족하지만 모두가 맛있다고 하는 김치레시피가 하나 있다. 저는 그걸로 한번 승부를 걸어보도록 하겠다”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mint1023/@osen.co.kr
[사진] ‘신상출시 편스토랑’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